01 봄바람처럼 포근한 색을 입었다. 오트밀색 스니커즈 11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02 악어가죽과 스웨이드가 만났다. 스니커즈가 이렇게 우아할 수도 있다. 97만원 랑방 제품.
03 모범생처럼 단정한 생김새의 감색 스니커즈 50만원 마크 제이콥스 by 주느세콰 제품.
04 페인트가 묻고 오래 신어 해진 것 같지만 이 멋에 신는 신발이다.
별 무늬가 그려진 파란색 스니커즈 62만8천원 골든 구스 by 에크루 제품.
05 잠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도 좋다. 구불구불한 밑창과 원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니커즈
30만9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by 오프닝 세레모니 제품.
06 적당한 굽 높이 덕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흰색 스니커즈 6만9천원 피에프 플라이어스 by 센트럴 포스트 제품.
07 여자의 빨간 하이힐이 욕망의 대상이라면 남자의 빨간 스니커즈는 열정이다.
매끈하고 새빨간 스니커즈 가격미정 디올 옴므 제품.
08 둥근 앞코, 메시 소재, 고무 밑창 모두 스포티즘을 지향하고 있다.
새하얀 스니커즈 22만9천원 푸마 블랙스테이션 by 후세인 샬라얀 제품.
09 고무신 같은 생김새가 앙증맞다. 청바지를 돌돌 말아 올린 후 신어보자. 양말은 벗어둬도 좋다.
6만9천원 빅토리아슈즈 제품.
10 디아도라의 빈티지 라인이다. 적당히 바랜 듯한 색이 조화롭다.
25만8천원 디아도라 헤리티지 제품.
11 운동화 앞코에 그려진 줄무늬는 싱긋 웃고 있는 사람의 표정을 닮았다.
회색 스니커즈 6만9천원컨버스 잭퍼셀 제품.
12 운동화 위 손 글씨로 쓴 듯한 로고는 키치함을 더한다. 검은색 스니커즈 6만9천원 페이유에 제품.
13 가죽에 고무 밑창을 덧대 고급스러운 스포티즘을 완성했다.
경쾌한 흰색 줄무늬 스니커즈 31만9천원 푸마 블랙스테이션 by 알렉산더 맥퀸 제품.
14 가볍고 산뜻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신어보면 알 거다. 메시 소재 스니커즈 13만9천원 나이키 스포츠웨어 제품.
15 깔끔한 흰색 팬츠와 매치해보자. 신발이 더 돋보일 거다. 스웨이드 스니커즈 11만9천원 나이키 스포츠웨어 제품.
16 올봄엔 좀 더 과감해질 필요가 있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에메랄드빛 스니커즈 35만5천원 코치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