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들 | I’m Lazy Jasmine 고체 가글
한 알을 톡 까서 입에 넣기만 하면 끝. 머금는 동시에 부드러운 거품이 입 안을 감싸고, 은은하고 포근한 재스민 향이 상쾌함을 더한다. 작은 알약 형태이지만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불소와 치아 재생을 돕는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죽염, 프로폴리스 등 구강 위생 관리에 효과적인 필수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있다.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 또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요소.
리브러쉬 | 무알콜 구강 스프레이
흡연과 커피를 즐기는 이들에게 ‘구원템’이라 불리는 리브러쉬 무알콜 구강 스프레이. 흡연 후 남은 입 냄새와 커피를 마신 뒤 올라오는 속 냄새를 약 93.7% 제거한다. 15ml의 작은 용량이지만 효율적으로 설계된 분사 구조 덕분에 한 병만으로도 최대 100회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강렬한 스피아민트 맛과 신선한 녹차향이 더해져 사용 직후 즉각적인 상쾌함을 선사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개인별 구강 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테스트도 제공되니, 관심 있다면 들러볼 것.
덴클 | 휴대용 그래뉼 가루치약
작은 알갱이 형태의 그래뉼로 만들어진 덴클 휴대용 그래뉼 가루 치약. 맛과 효능에 따라 스위트 민트, 스트롱 민트, 마일드 민트 총 세 가지로 나뉘며, 이 중 대표적인 마일드 민트는 옐로 그래뉼을 함유하고 있다. 과립형 그래뉼은 입안에 넣자마자 부드럽고 녹으며,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효과적인 세정을 돕는다. 한 포씩 꺼내 쓸 수 있는 휴대용과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타입 중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세련된 패키지는 선물하기에도 손색없다.
라이브오랄스 | 퓨어다이아 셀프 치아미백제
활짝 웃는 게 망설여졌다면, 라이브오랄스의 퓨어다이어 셀프 치아미백제에 주목해 보자. 치과 미백과 동일한 성분과 프로세스를 적용해 더욱 믿을만하다. 사용 방식 또한 간단하다. 치아에 겔을 도포한 후 함께 제공되는 마우스피스를 착용하면 끝. 마우스피스는 유연한 소재로 제작되어 개인의 구강 크기나 치열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하며, 숨구멍이 있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14일간 사용 후 효과를 느끼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한 정책을 운영하여 더욱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아 | 클린이컴팩트 휴대용 무선 구강세정기
이제는 구강세정기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시대. 오아 클린이컴팩트 구강 세정기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지만, 분당 1,800회의 강력한 수압을 지녀 칫솔이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한다. 접이식 포터블 디자인으로 수납이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한 건 물론, 전용 휴대 파우치까지 제공해 더욱 실용적이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