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의 디너 파티
루이 파트리지, 카리나, 마야 호크 그리고 트릭 로봇.
프라다가 오랜 시간 함께해온 사진작가 윌리 반데페르와 작업한 2024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연말 기념 디너 파티를 콘셉트로 글로벌 앰배서더들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았다 영. 화 <에놀라 홈즈>로 얼굴을 알린 영국 배우 루이 파트리지, K-팝 그룹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유명한 미국의 배우 겸 싱어송라이터 마야 호크가 그 주인공 .그리고 프라다의 상징적인 트릭 로봇이 예기치 못한 손님으로 함께했다. 프라다를 상징하는 독특한 컬러와 패턴을 구현한 테이블웨어와 음식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마티유 블라지의 동심
동화작가 리처드 스캐리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
보테가 베네타가 미국의 동화작가인 리처드 스캐리와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처드 스캐리는 풍부하고 섬세한 일러스트레이션, 매력적인 의인화 캐릭터, 그리고 공동체 정신이 깃든 친근한 이야기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작가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는 그의 작품이 어린 시절 상상력의 원천이었으며, 여전히 기쁨과 영감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처드 스캐리의 대표 캐릭터인 ‘로울리 웜’이 등장하는 <비기스트 워드 북 에버(Biggest Word Book Ever)> 특별판은 인트레치아토 패턴으로 장식한 표지가 눈길을 끌며, 리처드 스캐리의 작품에서 영감받은 특별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인트레치아토 더스트 백을 비롯해 스트라이프 벨트와 지갑, 사과 모양 버클이 달린 벨트, 카드 홀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JW 앤더슨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로에베×수나 후지타 홀리데이 컬렉션.
지난해에 이어 교토에 기반을 둔 세라믹 스튜디오 수나 후지타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 로에베.
판타지, 기억, 자연 세계의 경이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동물, 식물, 상상 속 풍경에 대한 이야기를 정교하게 풀어내는 수나 후지타와 함께한 홀리데이 컬렉션은 경쾌한 색감과 기발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깊은 바닷속 세계, 푸른 초원, 먼 우주에서 온 유쾌 발랄한 생명체들이 가방, 의류, 액세서리에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모든 제품은 마케트리 기법을 사용해 바다가 떠오르는 디자인의 가죽으로 정교하게 제작됐다.
사랑하는 모두와 함께!
버버리의 홀리데이 캠페인 ‘Wrapped In Burberry: Friend & Family’.
버버리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 ‘Wrapped In Burberry: Friend & Family’를 공개했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상적인 집과 거리를 배경으로 20년 동안 버버리의 고객이었던 허셸 스톨러와 릴리 스톨러 박사 부부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TV 시리즈 <라이벌즈>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알렉스 해셀과 데이비드 테넌트, 나이지리아 출신 아티스트 슬론과 그의 파트너 탈룰라 크리스티, 그리고 아이들도 참여했다. 버버리를 대표하는 클래식한 체크무늬가 연말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캠페인으로, 우산과 스카프, 트렌치코트, 헤리티지 레인웨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아 부탁해
하우스 브랜드의 윈터 스포츠 컬렉션.
스키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지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스키 컬렉션들이 눈에 띈다 루. 이 비통의 스키 컬렉션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퍼렐 윌리엄스의 디자인 원칙을 바탕으로 제작된 정통 스키웨어 제품을 선보인다 .스키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폭넓게 구성한 점이 특징. 게스트 디자이너 루이스 해밀턴이 선보이는 디올의 라이프스타일 캡슐 컬렉션에서는 아프리카의 패브릭뿐만 아니라 천연 소재를 추구하는 아프리카의 신념,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강렬한 에너지를 표현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로로피아나의 아프레 스키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현대적인 실용성을 강조한다 .전통적인 노르웨이 모티브 패턴과 자연스러운 화이트와 베이지 톤에 아주르, 라일락, 레드 컬러 팔레트로 매력을 더했다.
까르띠에의 마법 같은 선율
행복한 리듬감을 더하는 홀리데이 셀렉션.
까르띠에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메종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 행복한 리듬감을 더하는 까르띠에의 셀렉션은 저스트 앵 끌루,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와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워치. 캠페인 속 메종의 크리에이션은 마법 같은 선율을 온 세상에 널리 선사하는 뮤지션을 테마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종의 디자이너 알도 치풀로가 탄생시킨 저스트 앵 끌루는 홀리데이 시즌, 평범한 것을 고귀하게 바꾸어주는 마법 같은 순간을 기념한다. ‘인간이 줄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선물은 친구를 위해 목숨을 내놓을 수 있는 용기’라는 문장에서 시작된 디자인은 네 가지 중요한 원칙을 담고 있다. 순수한 라인, 정확한 형태, 정밀한 비율, 고귀한 디테일이 그것. 산토스 워치는 명확한 형태, 간결한 미니멀리즘, 정밀한 비율, 디테일에 대한 감각을 구현한다.
까르띠에는 라운드 워치가 지배하던 시대에 사각 형태 디자인으로 고정관념을 깨며 극도의 단순미와 간결한 라인을 통해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프랑스어로 ‘파란 공’이라는 뜻의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워치는 브랜드의 독특한 비전과 순수한 라인, 정밀한 비율, 고귀한 디테일 그리고 정확한 형태라는 테마를 대변한다. 고전주의와 미래지향주의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 컬렉션은 우주가 탄생하던 순간 공간의 팽창과 시간의 연속을 서로 교차하는 원형과 구 형태의 조화로 보여준다.
WITH LOVE, SINCE 1837
안야 테일러 조이와 함께한 티파니의 홀리데이.
티파니가 하우스 앰배서더 안야 테일러 조이와 함께한 2024 홀리데이 캠페인 ‘With Love, Since 1837’을 공개했다. 조나스 린드스트로엠 감독이 연출한 캠페인 영상 속 안야 테일러 조이는 눈 덮인 뉴욕을 탐험하며 특별한 순간을 만끽한다. 영상의 배경이 된 뉴욕은 사랑이 잠들지 않는 도시이자 티파니가 탄생한 곳으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안야 테일러 조이가 착용한 티파니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컬렉션뿐만 아니라 눈 덮인 뉴욕의 아름다운 풍경, 몽환적인 음악이 어우러져 더욱더 빠져드는 티파니 홀리데이 캠페인은 티파니 컬렉션이 표현하는 사랑의 다양한 면모를 담고 있다.
오메가의 페스티브 셀렉션
아이코닉한 타임리스 디자인의 4가지 워치.
오메가가 연말을 맞아 아이코닉한 타임리스 워치인 스피드마스터, 씨마스터, 드빌, 컨스텔레이션으로 구성한 페스티브 셀렉션을 공개했다. 오메가의 전설적인 문워치 디자인을 따르는 크로노그래프 스피드마스터 38, 심플함을 예술로 승화시킨 드빌 프레스티지, 2024년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테라의 38mm 버전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미학을 보여준다. ‘별’ 테마를 한 단계 발전시킨 컨스텔레이션 타임피스는 자연과 시간이 빚어낸 고유의 패턴을 품은 메테오리트 운석 다이얼이 특징. 오메가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각 모델은 블랙 컬러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인다.
PARTY TO THE MAX
스와치와 함께!
스와치가 홀리데이를 맞이해 연말 파티에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네온(NEON) 컬렉션과 에센셜(Essentials) 컬렉션을 선보인다. 톡톡 튀는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네온 컬렉션은 초창기 스와치를 상징하는 시계 모델에서 모티브를 얻고 홀리데이 분위기에 맞게 재해석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하는 에센셜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을 적용한 14종으로 구성해 두 컬렉션 모두 어떤 연말 룩에도 매치하기 좋은 세련된 컬러를 자랑하며 모, 델마다 스트랩, 브레이슬릿, 핸즈, 베젤 등 디테일이 모두 달라 연출하고 싶은 홀리데이 무드나 TPO에 따라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브라이틀링의 산타 스쿼드
산타 스쿼드가 제안하는 기프트 가이드
브라이틀링이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브라이틀링의 마스코트인 산타 스쿼드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영상이 그것. 영상에 등장하는 산타 스쿼드는 비행기와 바이크, 그리고 서프보드를 타고 기쁜 일을 기념하거나 특별한 사람을 위한 완벽한 워치를 찾아주는 미션을 수행한다. 브라이틀링의 육해공 테마에 맞춰 아이코닉한 제트세터를 위해선 내비타이머를, 우아한 스포츠 워치를 원하는 사람에겐 크로노맷을, 수중 스포츠 애호가를 위해선 슈퍼오션을 제안한다.
인디아 마다비와 함께한 아쿠아 디 파르마
예술가의 독창적인 숨결을 담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홀리데이 컬렉션
이탈리아 지중해의 햇빛과 자연을 담은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가 이란 출신의 프랑스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인디아 마다비와 함께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격자무늬, 선, 그리고 점 3가지의 기본적인 패턴에 위트있고 생동감 넘치는 터치를 더해 이탈리아 건축 스타일을 재해석한 디자인과 눈부신 태양이 연상되는 골드 컬러 패키지가 돋보인다.
예술가의 독창적인 숨결을 담은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보스코, 카미네토, 파네토네 3가지 향의 캔들과 디퓨저, 블루 메디떼라네오와 콜로니아 라인의 4가지 기프트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THE KING`S BALL
왕실의 화려함을 담은 트루동의 홀리데이 컬렉션.
오스만 미술 전문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그리고 작가로 활동하는 세르다르 귈귄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 트루동. 4가지 특별한 향으로 구성한 캔들 컬렉션은 루이 15세가 베르사유 궁전에서 열었던 호화로운 가장무도회를 테마로 눈부신 빛의 향연과 왕실의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아이코닉한 향인 글로리아와 퍼를 비롯해 꽃과 앰버가 어우러진 우디 부케 로즈 향의 아로자, 천사의 축복과 사랑을 담은 달콤한 향의 안젤로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캔들 내부는 24K 금박으로, 외부는 샹들리에, 펜던트, 커튼으로 화려하게 장식했다. 퍼, 가브리엘, 안젤로 3가지 향의 센티드 마들렌 테이퍼 캔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WARM&CALM
까리에르 프레르가 해석한 겨울의 향.
까리에르 프레르가 추운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편안한 향의 윈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일상을 벗어나 자연으로 떠나는 순간부터 첫눈을 맞이하는 순간, 그리고 겨울이 시작되는 순간을 표현했다. 구성은 웅장한 전나무 숲의 향을 담은 윈터 포레스트, 벽난로의 따뜻하고 스모키한 향의 윈터 파이어, 자연의 향기로운 꽃 부케 향을 재현한 윈터 플라워, 총 3가지. 깊은 자연의 향으로 마치 전나무가 울창한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윈터 포레스트 보태니컬 팔레트는 캔들과 함께 이 계절을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준다.
YEAR-END MASTERPIECE
연말을 맞아 아티스트와 협업한 수공예 오브제.
딥티크가 향수, 캔들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선보인 ‘2024 홀리데이 컬렉션’에 이어 영국 아티스트 ‘루시 스패로우(Lucy Sparrow)’와 협업한 ‘홀리데이 데코레이션 컬렉션’을 추가로 공개했다.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소나무, 진저브레드맨, 캔디케인, 별 모양 오너먼트는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한 펠트 소재에 수공예적 감성이 깃든 독창적인 오브제로 탄생했다. 아티스트의 섬세한 터치를 더한 펠트 오너먼트 ‘루시 스패로우 펠트 아티스트 피스 에디션-사팽, 에뚜왈, 진저브레드, 스타킹’은 전 세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A CLASSY HOLIDAY
조 말론 런던의 홀리데이 컬렉션.
조 말론 런던이 프레이그런스 컬렉터를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으로 구성된 코롱 컬렉션, 레드 히비스커스, 사이프러스 앤 그레이프바인, 머르 앤 통카, 벨벳 로즈 앤 오드, 오드 앤 베르가못 5가지의 코롱 인텐스로 구성된 코롱 인텐스 컬렉션 ,퍼 앤 아르테미지아와 오렌지 비터스 2가지 코롱으로 구성된 페스티브 코롱 듀오까지. 3가지 미니어처 세트는 각각 9mL 보틀 사이즈로 홀리데이 컬렉션을 기념한 특별한 패키지에 담았다. 이 외에도 비터 오렌지 앤 초콜릿 향 캔들을 특별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THE CHROMATIC GALLERY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구현한 홀리데이 판타지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메탈릭한 미러볼로 가득한 가상 공간 크로매틱 갤러리를 테마로 한 예술적이고 독창적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링 향수를 담은 트래블 세트와 디스커버리 세트, 감각적인 차량용 디퓨저인 러버 인센스, 브랜드의 대표작인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듀오 세트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현대 미술에서 영감받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상상력을 자극하며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로 우리를 인도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