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 피셜! 브랜드별 남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립 컬러 6
1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베어 누드
입술 위에 녹아들 듯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며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 오일 등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긴 시간 보습 효과가 유지된다.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기억해둘 것.
2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캔디 글레이즈 2호
투명한 글로우 텍스처가 부드럽게 녹아 들어 입술에 윤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무색에 가까운 캔디 글레이즈 2호는 탁월한 보습력으로 자주 꺼내 바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3 디올 루즈 디올 밤 #000 디올내추럴, 사틴 피니쉬
피오니, 석류 꽃, 백년초 꽃, 레드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진정 효과는 물론 24시간 동안 촉촉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 부담 없는 디자인과 컬러를 지닌 립밤으로 더없이 매끄럽고 내추럴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4 구찌 루즈 드 보떼 브리앙 글로우&케어 112 샐리 소프트 허니
블랙로즈 오일과 호호바 시드 오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하게 입술을 보호할 수 있는 립스틱이다. 112 샐리 소프트 허니 컬러는 은은한 광택감과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혈색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5 버버리 키세스 사틴 14 델리케이트 로즈
한 번의 발색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사틴 피니시의 립스틱. 히알루론산과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강렬한 발색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14 델리케이트 로즈는 살구 빛이 도는 차분한 누드 베이지 컬러를 품고 있다.
6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 돌체 비타
나스의 대표적인 말린 장미 컬러로, 발색이 쨍하되 밝게 올라오지 않아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 온도에 반응하는 나스 고유의 포뮬러가 각 입술마다 자연스러운 색을 내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