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솝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 +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인텐스 세럼
주말 나들이 또는 외부 미팅이나 외근 등으로 야외 활동 시간이 많은 날, '파슬리 씨드 페이셜 클렌저'로 말끔히 클렌징 후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인텐스 세럼'을 사용하면 낮 시간 동안 유해 요소로 오염되고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세럼은 흡수가 빠르고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꾸덕하고 미끈거리는 오일의 느낌을 싫어하는 이들에게 적절한 대안템이 될 것이다. 다만 피부가 건조하여 수분감이 필요한 타입이라면, 저녁에는 크림이나 로션 제품을 블렌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2 클라랑스 맨 애프터 쉐이브 수딩 토너 + 맨 수퍼 모이스처 젤
클라랑스의 맨 라인 중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애프터 쉐이브 수딩 토너'는 블랙커런트 버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산뜻한 감촉을 더해 피부에 생기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토너 사용 후 집중 보습을 위해, '맨 수퍼 모이스처 젤'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수분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다. 안티 에이징 케어에도 관심을 갖는다면, 토너와 젤의 중간 단계에서 더블 세럼의 라이트 버전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진정부터 수분 케어, 에이징 케어까지 완벽한 피부 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3 폴라초이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 +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
폴라초이스의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를 세안 후 토너처럼 손에 덜어 얼굴에 발라주거나, 거칠어졌거나 트러블이 신경 쓰이는 부분에 팩처럼 화장 솜에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를 충분히 적셔 2-3분 정도 올려주면 집중적인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로 각질을 케어하여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했다면, 이젠 늘어진 모공을 채워줄 때! 바하 성분과 함께 시너지를 내는 강력한 모공, 미백 케어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자극이 적은 성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성분 중 하나이다.
4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어 피부 결이 거칠어지고 좁쌀이 올라오는 등 오돌토돌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진정 뿐만 아니라 모공 면적을 축소하는데도 도움을 주어서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지 않는 남성들의 애프터 쉐이브로도 활용될 수 있다. 또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 속에 더 깊이, 더 오래 수분을 전달해 속 수분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무향이기 때문에 향이 있는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열이 많은 남성들에게 ‘칼렌듈라 꽃잎 토너’ 팩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조합으로 스킨 케어하는 것을 추천한다.
5 랩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로션 + 오일 컨트롤 클레이 클렌저&마스크
건조한 날씨로 인해 푸석해진 피부 결과 들뜬 각질을 잠재우고 싶을 때, 화장 솜에 랩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로션'을 충분히 적셔 이마, 볼, 턱 등 얼굴 곳곳에 마스크 팩처럼 붙여준다. 날씨뿐만 아니라 뜨거운 드라이기의 바람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큰 원인이기 때문에 워터로션 팩을 샤워 후 머리를 말릴 때 사용하는 것도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오일 컨트롤 클레이 클렌저&마스크'를 세안 전 물기가 없는 피부에 얇게 발라준 뒤, 충분히 마를 수 있게 5분 정도 그대로 둔다. 마른 마스크를 미온수로 가볍게 헹궈내면 다시 거품이 생기면서 마스크가 흡착한 각종 노폐물들은 깨끗이 씻어내준다. 고된 하루을 보내고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를 더하고 싶을 때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자 조합이다.
6 비오템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 + 포스 수프림 블루 세럼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피부를 정돈하기 위해 비오템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발라줄 것. 이 제품은 필링과 에센스의 장점을 모두 갖고 있으며,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해 주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높여 준다. 그 다음, 탄력 부족, 주름, 잔주름과 같은 노화의 시그널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포스 수프림 블루 세럼'의 단계를 더한다. 이 강력한 세럼에는 남성 피부에 친화도가 뛰어난 ‘블루 프로 레티놀’이 함유되어 있어 눈에 보이는 부분은 물론 남성의 두꺼운 피부 속 감춰진 노화의 흔적까지 케어해준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