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가 서브 브랜드 LTEKS(라이프테크)의 ‘edition 04’ 컬렉션을 공개했다. LTEKS는 코오롱스포츠가 선보였던 라이프텍 재킷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어반 퍼포먼스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고어텍스를 중심으로 하이엔드 소재를 확장하면서 이전 컬렉션과 차별화됐다. 특히, 이전 컬렉션에서 첫 선을 보인 로로피아나 레인 시스템을 기본으로 로로피아나의 클리마 시스템, 스톰 시스템으로 사용 소재를 확장했다. 네덜란드의 텍스타일 이노베이션 스튜디오 ‘바이보르’와도 함께 개발한 원단을 적용한 것도 눈 여겨볼 만하다. 이런 소재는 국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소재로 LTEKS가 지향하는 바를 분명히 드러내고 있다.
디자인의 테마는 ‘하이브리드’이다. 한 가지 상품에 두 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하여 마치 두 벌의 느낌을 보여주기도 한다. 또한 겉면은 플리스, 안쪽 면은 니트로 된 소재를 부분적으로 뒤집어 사용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LTEKS만의 입체 패턴도 강화, 인체 공학적 실루엣으로 활동성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좀 더 캐주얼한 디자인을 강조한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