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마르지엘라 팝업 스토어
메종 마르지엘라의 5AC 백 팝업과 카페 팝업이 11월 20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점 1층에서 진행됐다. ‘5AC 백’은 내부 안감과 로고 라벨을 밖으로 꺼낸 디자인으로 메종의 독특한 개성과 독창성을 표현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백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처음으로 베이비 사이즈부터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보여주며,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다채로운 컬러의 ‘레시클라 5AC 백’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메종 마르지엘라 카페도 진행했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커피와 디저트, 또 편안하고 우아한 분위기 속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했다. 팝업과 동시에 2층에 부티크도 오픈했으니 참고할 것.
→ 메종 마르지엘라 더현대 서울 부티크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점 2층
자크뮈스 국내 정식 매장 오픈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자크뮈스가 국내 정식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위치는 현대백화점 무역점 3층. 매장은 2022 F/W 시즌의 주요 컬러인 베이지로 통일했다. ‘집착’을 무드로, 기하학적 형태의 오브제와 가구들을 배치해 브랜드의 감성을 녹여냈으며, 매장 중앙에 위치한 크롬 소재 구 형태의 오브제는 매장에 하이라이트를 더해주었다. 쿠튀르적 실루엣을 활용해 공예적 특징을 살린 이번 시즌의 다양한 제품들로 공간을 장식했다. 자연적인 컬러를 통해 미니멀 실루엣을 더욱 강조한 이번 컬렉션에서 공개한 브랜드의 시그너처 가방 ‘치키토’와 ‘밤비노’ 시리즈 또한 테마에 맞춰 내추럴한 컬러들이 돋보인다. 또 의류에 사용되었던 니트 소재를 활용한 모자, 스카프, 장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와 익스클루시브 블랙 캡슐 컬렉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 무역점 3층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