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 레가시 국내 첫 단독 매장
한섬이 세계적인 컬트 브랜드로 자리 잡은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 레가시와 국내 단독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8월 3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이는 스웨덴, 영국, 독일 이후 아시아 첫 론칭이다.
1990년대 서브컬처 기반의 디자인에 창의적이고 세심한 디테일을 적용하는 아워 레가시는 MZ세대에게까지 꾸준한 지지를 받으며 시대를 아우르는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을 통해 브랜드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니트 모헤어 카디건’ ‘써드 컷 데님’ 등을 포함한 2022 가을 컬렉션과 아워 레가시의 새로운 리테일 플랫폼인 워크숍의 컬렉션까지 선보인다.
한섬은 이번 매장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을 위주로 한 단독 매장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서울 론칭을 기념하여 무이 청담 플래그십에서는 아워 레가시 팝업 전시가 9월 3일부터 진행된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이번 전시에선 컨셉추얼한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익스클루시브 워크숍 티셔츠를 판매할 예정이라 하니 참고할 것.
랄프 로렌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랄프 로렌 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드디어 랄프 로렌 한국 공식 스토어가 설립됐다. 온라인 스토어는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을 비롯해 랄프 로렌 컬렉션과 폴로 랄프 로렌, 랄프 로렌 홈, 풋웨어와 향수 등 다양한 최신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인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실제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전 상품 모두 무료 배송으로, 새롭게 발표될 랄프 로렌의 컬렉션 제품들 또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랄프 로렌 브랜드의 역사, 비하인드 스토리, 앰배서더들이 전하는 브랜드 소식이나 특별 화보 등 독자적인 콘텐츠들도 차례대로 접할 수 있을 것.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고객이 직접 원하는 프린팅과 레터링 등을 선택하여 새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CYO(Create Your Own)’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구매 후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픽업하는 서비스와 개개인의 핏과 길이를 체크하는 온라인 피팅 서비스 ‘버추사이즈(Virtusize)’도 제공될 예정이다.
오라리 2022 F/W 팝업 스토어 오픈
고베 출신 디자이너 이와이 료타의 오라리가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2022 F/W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각 소재의 개성과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패션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을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라리. 약 3개월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라리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도록 꾸며졌다. 원단이 감긴 형태에 따라 그 존재 가치가 정해진다는 콘셉트로, 옷을 정돈하는 용도의 행어가 옷의 원단으로 감싸여 있을 때 어떤 형태로 표현될지 그 확장성에 대한 탐구를 보여준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