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음식과 음료를 콘셉트로 내세운 레스토랑은 많지만, 대부분 좀처럼 믿음이 가지 않는 게 사실이다. 원료를 생산하는 목장이나 레스토랑까지 전달하는 유통, 이후 손질 과정을 소비자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존쿡 델리미트가 새롭게 선보인 더 미트 퀴진은 이러한 불안감을 없애줄 레스토랑이다. 이곳은 지정된 팜 프레시 목장의 원료만을 요리에 사용한다. 소고기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설성목장에서 유통받고, 돼지고기는 방목돼지로 지정된 성우목장의 고기와 특정 등급 이상의 스페인 이베리코만 사용한다.
이렇게 신선한 고기는 참나무 장작을 이용한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 기법으로 구워, 최소한의 조리로 최상의 고기 맛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이 과정은 좋은 목장을 선별하고 더 나은 사육 환경 조성에 힘쓰며,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만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는 ‘팜 프레시 무브먼트(Farm Fresh Movement)’ 철학을 레스토랑에 이식한 결과다. 와인 리스트 역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추구하는 내추럴 와인으로 빼곡히 채웠다.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은 물론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오감을 즐겁게 한다. 신선한 고기와 와인을 즐길 곳을 찾는다면, 이곳이 제격이 아닐까.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 스퀘어 222호
문의 02-6480-8990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