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소스 아보카도와 참치샐러드
선명한 색깔의 샐러드가 접시 위에 펼쳐져 있다. 먹기도 전에 몸이 화사해지는 기분이 든다. 어린 잎 채소들과 아보카도, 참치회가 수북이 쌓여 있고 그 위에 식용 꽃을 올려 마무리했다. 참치의 담백한 맛과 아보카도의 고소한 맛은 의외로 궁합이 좋다. 그 위에 직접 만든 와사비 드레싱을 뿌려 입맛을 돋워준다. 어반소스의 샐러드 한 접시만으로도 공들인 요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3길 9
문의 02-462-6262루트 샐러드스시
고슬고슬한 현미밥에 참기름을 넣어 버무린 후 로메인, 당근, 아보카도 등을 풍성하게 올려 돌돌 만다. 한 입 먹으면 입안 가득 채소의 아삭한 식감과 아보카도의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진다. 한 끼 식사를 한다는 든든함과 건강도 챙길 수 있어 뿌듯하다. 샐러드스시 외에도 계절마다 제철 재료로 만든 메뉴를 공개하는데 이번 달엔 자두와 아보카도가 어우러진 샐러드를 출시했다. 입안이 한층 싱그러워진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13 1층
문의 02-749-1387
그라쎄 아보카도타르틴
아보카도 특유의 식감과 본연의 맛을 누리고 싶으면 그라쎄로 향한다. 아보카도타르틴은 고소한 빵 위에 마늘을 섞은 크림치즈를 바르고 그 위에 얇게 저민 아보카도를 넉넉히 올린 오픈 샌드위치다. 아보카도에는 히말라야산 소금과 그린 페퍼, 레드 페퍼를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먹어도 좋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유기농을 지향하는 가게인 만큼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9
문의 02-542-3446바이미스탠드 헬라그린
헬라그린 샌드위치를 입에 넣으면 ‘바삭’ 하고 기분 좋은 소리와 함께 버터 향이 물씬 풍긴다. 아보카도와 시금치, 치즈를 넉넉하게 넣고 버터를 진득하게 발라 구운 빵으로 덮어준다. 고소한 아보카도에 짭조름한 치즈가 간을 맞춰준다. 함께 제공하는 새콤한 양배추 샐러드와 콜라 한 잔이 느끼함도 잡아준다. 버터와 치즈가 가득 들어간 그릴 샌드위치지만, 아보카도 덕분에 칼로리 걱정은 조금 덜었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26길 31
문의 02-6397-2288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