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롱 코트의 위엄은 버거움을 감수해야만 쟁취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롱 코트를 보라. 테일러드 재킷처럼 날렵하다. 거기에 허리 라인까지 들어간 더블브레스트다. 어떻게 입어야 하냐고? 고민할 필요 없다. 나머지 옷은 그냥 거들 뿐이다.
· 줄무늬 더블브레스트 코트·검은색 팬츠 모두 가격미정 준 지, 검은색 터틀넥 니트 가격미정 나우, 목걸이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하이톱 스니커즈 가격미정 아디다스 퍼포먼스 제품.
2 일반적인 캐멀 코트는 웬만큼 두께가 있다. 진짜든 가짜든 낙타털을 표방하기 때문. 하지만 이 코트처럼 캐멀색만 취하고 소재의 두께나 실루엣은 할랑한 것도 있다. 한결 가벼우니 스타일링도 쉽다. 캐주얼한 블레이저처럼.
· 캐멀색 오버사이즈 코트 가격미정 앤더슨벨, 검은색 터틀넥 니트·검은색 조거 팬츠 모두 가격미정 유니클로, 검은색 비니 가격미정 C.P. 컴퍼니, 검은색 스니커즈 가격미정 컨버스 제품.
3 울 소재 코트는 재킷처럼 몸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덜하다. 아무래도 원단의 두께 때문일 것이다. 이 코트처럼 부피를 줄이고 피팅감을 강조하면 몸무게가 5kg 정도는 빠진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울 코트 가격미정 올세인츠, 폴로 셔츠 28만8천원 이스트 하버 서플러스 by 샌프란시스코 마켓, 데님 팬츠 가격미정 아르마니 진, 버킷 해트 가격미정 타타미제 by 케비넷스, 실크 스카프 가격미정 에르메스, 스니커즈 가격미정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