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완전체가 함께한 첫 화보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Start with us! 안녕하세요! ATBO입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는,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 ATBO 여섯 멤버들의 2025년 첫 기록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했다.
03년생, 04년생으로 구성된 멤버들의 MBTI가 하나도 겹치지 않는 만큼 각자 다른 성향이지만 서로를 배려하고 노력하는 게 몸에 밴 모습이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고스란히 전해졌다. 준민과 승환, 준석과 빈, 현준과 연규의 유닛으로 이전에 보지 못했던 매력과 케미를 드러냈다.
이어진 단체 촬영에서는 ATBO의 목소리와 무대를 세상에 전하고 싶은 포부를 담아, 같은 곳을 바라보고 걸어가는 패기 넘치면서도 조화로운 순간을 연출했다. 여섯 소년이 뿜어내는 에너지에 매료된 스태프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
함께 가는 길을 택한 멤버들은 인터뷰 내내 ‘성장’과 ‘경험’이라는 단어를 떠올렸다. 멤버들이 말하는 서로의 캐릭터, 10년 뒤에 꿈꾸는 모습, 가장 욕심나는 부분 등 진솔한 대화를 나눈 ATBO의 인터뷰와 전체 화보는 <아레나>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