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루잉이펙트
‘따뜻한 와인’이라는 뜻의 뱅쇼는 일반적으로 레드 와인을 넣고 끓여 만드는 음료지만, 브루잉이펙트는 색다른 시도를 했다. 바로 알코올을 피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100% 적포도 착즙주스를 활용한 것. 일명 ‘알코올 프리’ 뱅쇼다. 여기에 오렌지와 레몬, 생강, 팔각, 정향, 시나몬 스틱을 더해 정성스럽게 끓였으며, 오리지널 뱅쇼 못지않은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주소 서울 서초구 청룡마을길 17-4 브루잉이펙트 -
원더먼트 제주
매년 연말이 되면 보틀로 제작한 뱅쇼를 판매하는 원더먼트 제주. 그 덕에 11월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들로 항상 북적인다. 올해는 돌콩블루와 협업해 따뜻한 일러스트를 담긴 패키지가 특징. 100% 레드 와인으로 만들어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며, 무려 누적 판매 4만 병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
하르뱅쇼
한라봉으로 뱅쇼를 만든다고? 이름부터 제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하르뱅쇼’는 서귀포 올레 야시장에 위치한 수제 뱅쇼 가게다. 이곳은 제주도의 제철 감귤만을 사용해 뱅쇼를 만들어 천혜향, 한라봉, 홍매향 등 계절에 따라 변하는 재료를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큰 인기에 힘입어 현재는 매장을 확장 이전 중이지만, 당일 아침에 뱅쇼를 만들어 발송하는 택배 서비스는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관심이 있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해 보자.
-
카페 하나비
카페 하나비에는 향신료와 과일을 우려낸 뱅쇼 외에도 딸기 그린티 아이스크림, 딸기 프레지에, 부쉬 드 노엘, 딸기 피스타치오 토스트 등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메뉴가 가득하다. 세트로 함께 즐기면 그 맛이 배가되어 연말이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그중에서도 시그너처 메뉴인 뱅쇼가 가장 인기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늦은 저녁에 방문할 경우 소진될 수 있다. 사전 확인은 필수!
주소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704-5 적벽색 주택 1층
-
뜨아아아커피집
뜨아아아커피집에서는 막걸리를 활용한 시그너처 메뉴, 논알콜 막걸리 뱅쇼를 즐길 수 있다.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잣과 대추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으며, 식혜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부드러운 막걸리 향과 상큼한 탄산이 조화를 이루며, 은은한 수정과 맛도 느껴진다고. 이색적인 뱅쇼로,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원한다면 도전해 보기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12길 1-1 -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