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로 활약하는 아티스트 DPR IAN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디지털 커버와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션 맥기르(Seán McGirr)가 지휘한 맥퀸 2024 가을 겨울 컬렉션과 함께 진행되었다.
DPR IAN은 한낮의 열기로 가득한 로스앤젤레스의 길 위에서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벨벳코트와 가죽 트렌치코트, 각진 화이트 수트를 독보적인 분위기로 소화해냈다. 가죽 페도라를 푹 눌러쓰고 절제된 눈빛을 드러내며 먹먹한 화보 무드에 완벽하게 스며든 모습은 마치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
이번 디지털 커버와 화보에서 DPR IAN이 착용한 의상과 액세서리는 모두 맥퀸의 2024 가을 겨울 컬렉션이다. 하우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부임한 션 맥기르의 첫 번째 컬렉션이라 더욱 특별한 조우였다. 농도 짙은 색감과 입체적인 볼륨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소재의 아우터는 물론 구조적인 쉐입의 투 톤 선글라스와 메탈 소재 T-바 버클의 슬링 백에서 션 맥기르가 새롭게 정립한 맥퀸의 비전이 드러났다. 거침없는 움직임, 절제된 눈빛만으로 순식간에 역할에 몰입하여 촬영 현장을 주도하는 그의 모습은 가히 인상적이었다.
DPR IAN은 현재 DPR CREAM과 DPR ARTIC과 함께 세 번째 월드투어 ‘The Dream Reborn Tour’를 진행하며 가장 뜨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외에도 DPR IAN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더 많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맥퀸은 지난 3월 션 맥기르(Seán McGirr)의 첫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이달 파리 패션위크에서 두 번째 컬렉션을 앞두고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