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춘선네
할머니 댁을 찾은 것처럼 정겨운 마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춘선네'. 칼칼하고도 시원한 '곰치국' 한 그릇이면 속초로 향하는 동안 쌓인 여독이 모두 풀릴 것. 정갈한 밑반찬, 푸짐한 양, 넉넉한 인심에 푹 빠질 수 밖에!
주소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230
2 유람선야식
속초항을 마주 보고 늘어선 수많은 곳 중 '유람선야식'을 찾게 되는 이유는 소주를 부르는 '홍게 무침' 때문. 선선한 바람, 바다뷰, 입맛을 돋우는 양념과 살이 오른 홍게의 조합이라면 낭만이 넘친다.
주소 강원 속초시 설악금강대교로 215
3 히모노야 | @himono_ya
속초 중앙시장에 올 8월 문을 연 전통 화로 방식을 구현한 일식당이자 심야 이자카야. 정갈한 한 상의 생선구이 정식을 맛보고 싶다면 '히모노야'로 향할 것.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143번길 6
4 하문도 속초 | @hadomun_sokcho_
푸르른 중정에서 바라보는 하늘이 속초를 흠뻑 느낄 수 있는 '하문도 속초'는 스테이와 함께 카페를 함께 운영 중이다. 초록초록한 기운에 둘러 쌓여 요가 클래스가 진행되곤 한다.
주소 강원 속초시 하도문길 50
5 세렝게티베이크샵 | @serengeti_bakeshop
속초 중앙시장에 겉바속촉의 대명사인 '티그레'와 오란다와 도넛의 조합인 '도란다'를 선보이는 디저트샵. 속초를 대표하는 여러 명물 쇼핑 후 달달한 디저트로 마무리해 볼 것.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129번길 58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