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키토리 혼바 | @yakitori_honba
서울역에 위치한 야키토리 혼바는 성수에 자리한 아타리, 코치를 운영하는 박건순 셰프의 세 번째 야키토리 전문점이다. 메뉴는 '수고했어’라는 의미의 오츠카레 단일 코스 메뉴뿐. 선택의 수고로움이 없다. 에피타이저와 야키토리 7종, 제철 야채 구이, 식사, 디저트 구성의 알찬 코스다. 페어링 주류로는 일본 사케부터 하이볼, 맥주 그리고 와인과 위스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후암로 79, 3층 -
미식서울 | @missik_seoul
미식서울은 흔히 떠올리는 좁고 어둑한 이자카야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르다. 연남동의 카페에 온 듯 캐주얼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곳의 오마카세는 5가지 꼬치구이 구성의 쇼트 코스, 8가지 구성에 일품요리 개수에 따라 코스 A와 코스 B로 나뉜다.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터져 나오는 꼬치 구이는 물론 디저트 메뉴에도 정성을 들였다. 진한 풍미를 뽐내는 수제 푸딩은 잊지 말고 입가심으로 함께하자.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9-5, 201호
-
야키토리 묵 | @yakitorimook
4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등재를 놓치지 않은 야키토리 묵. 매장에 들어서면 어둑한 조명 아래 숯불에서 피어오르는 연기가 손님을 맞이한다. 신선한 토종닭의 각종 부위를 오마카세 스타일로 내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인 코스 3만 5천 원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오픈형 주방을 통한 시각적 만족까지. 첫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5-1, 1층 우측 -
텐카이
그랜드하얏트서울에 위치한 야키토리 텐카이. 당일 공수한 식재료를 비장탄에 정성껏 구워 낸다. 호텔 안에 위치한 이자카야답게 높은 층고와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코스는 대표 메뉴와 닭 요리뿐만 아니라 야채와 해산물 포함한 모둠꼬치가 포함된다. 단품 메뉴 주문도 가능하니 2차로 방문하여 맥주와 함께하기에 적합하다.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 하얏트 서울 LL층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