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넥(OPNEG)은 예술과 디자인을 중시하며, 도전하고 성취하는 사람들의 발자취에 주목하는 브랜드다. 오프넥이 바다의 물결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스니커즈 ‘바그(VAGUE)’를 론칭하며, 세련된 미학을 보여주고 있다. 바그는 불어로 ‘파도’를 의미하며, 그에 착안한 셰이프의 아웃솔이 샤프하고 미려해 디자인만으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인다.
가벼운 캔버스 천에 자체 개발한 아웃솔이 더해진 바그 슈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해 바캉스 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일상과 여행을 넘나드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모든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장점을 갖췄는데, 커플 아이템, 캐주얼 룩, 출근 룩 등 성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특유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독특한 셰이프로 국내외 셀럽들도 데일리 룩을 위해 선택한 제품이다.
우수한 접지력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는 바그 슈즈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옐로, 오렌지, 레드, 그린, 퍼플, 블루, 네이비 총 10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오프넥에서는 이뿐 아니라 키치한 무드의 볼캡 등 올여름 스타일에 색다른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이를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