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는 레드불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혁신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를 도모하고 있다. 이들의 여정은 프랑스의 스노보더 피에르 볼티에르가 주연을 맡은 다큐멘터리 <Reshapes>부터 시작됐다. 다큐멘터리는 프랑스 오트 알프의 세르 슈발리에 스키장에서 복귀를 위해 노력하는 피에르 볼티에르의 준비 과정을 강렬하고 섬세하게 담았다. 이 영상에서 그는 도전의 과정에 동행한 프라다 리네아 로사와의 경험을 예찬한다.
이후 레드불 운동선수들이 도전에 맞서는 시작과 끝을 모두 함께한 프라다 리네아 로사는 최근 일본 스키 점퍼 고바야시 료유와 손을 잡았다. 올림픽과 월드컵 챔피언이자 포힐스(Four Hills)에서 세 차례 우승을 거머쥔 고바야시 료유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또 한 번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아이슬란드 북부에 위치한 흘리다르피아들 아퀴레이리(Hlidarfjall Akureyri)에서 새로운 도전을 감행한 고바야시는 자연 도약대로부터 291m를 비행했으며, 107km/h의 최고속력을 보여줬다. 이는 이전 기록보다 37.5m를 날아간 신기록이었다. 프라다 리네아 로사는 이국의 추운 날씨 속에서 또다시 원대한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고바야시를 후원하기 위해 그는 물론, 핵심 팀원들에게 산에서 보내는 동안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옷과 액세서리를 제공했다.
한층 진화한 소재로 만든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함을 두루 갖춰 수개월간 연구와 준비 시간을 보낸 고바야시와 팀원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 프라다 리네아 로사와 레드불은 이렇듯 선수들의 재능을 장려하고, 각자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