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베다 스칼프 솔루션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자기 전에 두피에 도포해주면, 밤 사이 두피에 수분감을 증가시켜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럼. 두피의 건조함을 잡아주면 간지러움, 각질, 뾰루지, 붉은 기, 따가움 등 다양한 두피 고민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지성 또는 건성 피부 구분 없이 두피 고민이 있다면, 바르자마자 차오르는 수분감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2 록시땅 퓨리파잉 프레쉬니스 리밸런싱 스칼프 세럼
피지 케어와 두피 청정 효과를 선사하는 세럼 타입의 두피 에센스. 두피 고민 부위에 도포한 후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워터리한 제형으로 변하여 빠르게 흡수되고 과다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힘 없고 가는 모발이나 지성 두피를 가진 이에게 추천한다.
3 오리베 세린 스칼프 엑스폴리에이팅 스크럽
샴푸만으로는 두피 클렌징이 잘 되지 않는다고 느껴질 때 사용하면 좋을 제품. 두피를 긁는 타입의 자극적인 알갱이가 아닌 문지를수록 부드럽게 녹는 타입으로, 마사지하기에 제격이다. 토출구가 뾰족해서 두피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미세먼지나 황사가 드리우는 봄에 사용하면 두피의 모공 속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주 1회 샴푸하기 전 단계의 젖은 모발 상태에서 두피에 제품을 도포해 줄 것. 제품과 함께 충분히 두피를 마사지한 후 헹궈내면 끝!
4 르 라보 스크럽 샴푸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스크럽 질감이 특징이며, 시원한 멘솔의 효과가 더해져 두피에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 블랙 씨 쏠트,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이 두피 강화와 영양에 도움을 준다. 일주일에 1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다.
5 닥터포헤어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모든 두피 관리는 잘 비우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주 2-3회 정도 샴푸 대신 사용해도 좋고, 두피에 3-5줄 정도 도포해 소금 입자가 두피에 골고루 퍼지도록 충분히 마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묵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 노폐물 등을 강력하게 씻어내 두피 스케일링 후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압도적인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다.
6 사봉 스칼프 스크럽 릴랙싱 라벤더
사해 소금과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스크럽 제품. 크리미한 텍스처가 물에 닿으면 녹아내려 섬세한 거품으로 변한다. 모발과 두피를 미온수에 충분히 적신 후 두피를 중심으로 스칼프 스크럽을 도포해 줄 것. 주 2회 사용을 권장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