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2023 홀리데이 캠페인 | 프라이빗스피어
비현실적인 우주를 배경으로 한 사적인 기념, 그리고 완벽한 도피. 프라다는 누구나 꿈꿔오던 이상적인 홀리데이의 모습을 프라이빗스피어에 담았다. 윌리 반데페르(Willy Vanderperre)가 촬영하고 하우스 앰배서더인 김태리를 비롯해 마야 호크, 댐슨 이드리스, 루이스 패트리지 4인의 배우가 참여했다. 각 배우들은 우주를 유영하는 반짝이는 버블 안에서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갖는다. 절제된 실루엣에 스팽글, 시퀸으로 장식한 여성 컬렉션과 모던한 남성 이브닝 웨어가 등장해 연말의 서사를 부여한다. 여기에 은하계 지평선이 너르게 깔린 파노라마, 프라다 부티크의 체크무늬 대리석 바닥과 볼 오너먼트 같은 버블 파드(Pod)의 생경하고 황홀한 공간으로 연말에 대한 기억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불가리 세르펜티 라이트
불가리의 상징적 아이콘, 세르펜티 론칭 75주년을 맞아 웅장하게 빛나는 ‘세르펜티 라이트’를 석촌호수에 띄웠다. 세르펜티 라이트는 높이 18m, 길이 60m의 LED 조형물로,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싱가포르부터 방콕, 런던 등 전 세계의 명소들을 지나 드디어 지난 10월 27일, 서울의 랜드마크 석촌호수 한가운데 자리 잡았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저명한 조각가들이 사용한 기술을 토대로 수작업으로 제작된 세르펜티 라이트는 낮과 밤에 따라 전혀 다른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한다. 해가 밝은 시간대의 세르펜티 라이트가 정교하고 기하학적인 패턴, 웅장한 크기로 시선을 압도한다면,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15만 개의 마이크로 LED 조명이 점등해 수많은 빛처럼 영롱하게 쏟아지는 드라마틱한 장면의 세르펜티 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