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 아사나 링
힘든 운동 후 다음 날 찾아오는 근육통을 한 번쯤은 느껴봤을 터. 운동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바로 스트레칭이다. 맨몸 스트레칭만 해왔다면 젝시믹스의 ‘아사나 링’을 사용해 아이템 버프를 받아보면 어떨까. 굴곡진 형태의 마사지 도구로 종아리뿐 아니라 목, 어깨, 허벅지까지 다양한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폼롤러보다 범용성이 높고 근육의 깊은 곳까지 시원한 자극을 선사한다.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 또한 장점. 현재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구매에 참고하자.
톤28 | 바디 오일&괄사 세트
보디오일을 이용한 괄사 마사지는 가을, 겨울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 필수 루틴이다. 부기 제거에 탁월하고 혈액 순환을 도울뿐더러 환절기 보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 사용 방법은 운동 후 샤워를 끝마치고 나와 림프절이 흐르는 겨드랑이와 사타구니를 중점으로 마사지하면 된다. ‘톤28 보디 오일’은 오직 천연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자연의 향을 그대로 담아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 몸과 마음을 가꾸며 스스로를 챙기는 기분을 선사할 것이다.
딥트 | 딥트 3일 스트롱 업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어보고 싶지만 어떤 제품이 좋을지 고민했다면 딥트 3일로 시작해 보자.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추천 제품은 보라색 패키징의 ‘딥트 3일 스트롱 업’이다. 환 형태로 섭취가 쉽고 식사 전 1포, 아침과 저녁 섭취하면 된다. 지방 전환을 억제하고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준다고. 30일간 먹는 ‘피치맛 번’과 함께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렇지만 건강 보조 식품이니 과다 복용은 피하고 의존은 금물. 보조제는 보조제일 뿐 운동 병행은 필수다.
베노프 | 소프트 바
다이어터에게 식단 관리는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달콤한 간식을 끊을 수 없다면 프로틴 바로 대체해 보자. 단단하고 푸석한 식감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베노프 소프트 바'는 쫀득하고 부드럽다. 총 10가지 맛으로 인절미와 흑임자를 좋아하는 구수한 입맛부터 쿠키앤크림, 피넛 버터를 선호하는 아기 입맛까지 골고루 만족시켜 준다. 바 1개에 닭가슴살 100g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운동 전, 후 섭취하면 단백질 보충에도 좋으니 더할 나위 없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