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빌 피자 | 타코 피자
올라 메히꼬! 마포에 위치한 웨스트빌 피자에서는 멕시코 대표 음식인 타코를 피자로 만날 수 있다. 고기와 체다 치즈 위에 나초칩과 사워크림, 라임이 토핑으로 올라간 ‘타코 피자’다. 바삭한 도우와 어우러지는 이국적인 맛이 환상적이다. 모든 피자는 하프 앤 하프로 주문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방문한다면 클래식 메뉴인 웨스트 빌 피자와 타코 피자 반반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마포구 포은로 37-1
피빙 | 고수 피자
양양에 있는 피자 러버라면 반드시 들려야 할 곳이 있다. 바로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 위치한 피빙이다. 베스트 메뉴는 ‘꼬모에스따 피자’로 남미풍 스페셜 소스와 반숙 달걀, 그 위를 뒤덮은 고수 토핑이 별미다. 햄, 올리브와 같은 평범한 토핑 하나 없이 완벽한 피자의 맛을 선보인다. 물론 기본에 충실한 치즈와 페퍼로니 피자 역시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시도해 보자. 맥주 위로 소복이 쌓인 눈꽃빙수가 보기만 해도 시원한 ‘피빙맥’은 반드시 곁들일 것.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79
노모어 피자 | 뇨끼 피자
이탈리아 파스타의 한 종류인 뇨끼는 쉽게 말해 감자 반죽이다. 우리나라의 수제비와 비슷한데 주로 크림 스프와 섞어 크림 뇨끼로 요리한다. 노모어피자는 뇨끼를 도우 위에 토핑으로 올렸다. 쫄깃한 식감의 뇨끼와 바질, 썬드라이 토마토가 조화롭게 곁들여져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자아낸다. 전국 다양한 지점에서 배달이 가능한 것 역시 장점. 지금 바로 가까운 매장을 찾아보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6
에이셉피자 | 들깨 피자
역시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일까. 에이셉피자의 ‘페릴라 씨드 피자’는 한국적인 집밥 메뉴인 들깨와 김자반이 올라간다. 페퍼로니 베이스 위에 들기름과 들깻가루, 김자반을 수북이 쌓았다. 조합과 비주얼이 무척 생소해 맛에 대한 의문부터 들겠지만, 막상 맛보면 고소한 향과 짭조름한 햄의 조화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들깨 피자는 오직 에이셉피자 성수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39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