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머신
이름 따라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옛날로 돌아간 느낌이 드는 곳. SG워너비 김용준의 단골집이라고 방송에 소개된 적도 있어 벽을 가득 채운 김용준 팬들의 흔적도 볼 수 있다. 꼭 시켜야 할 것은 고추 치킨과 계절 메뉴. 봄에 가면 두릅 튀김, 냉이 튀김을 맛볼 수 있는데 봄 내음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50길 41 1층
엉터리 통닭
옛날 치킨의 표본이자 경리단길 터줏대감이라 불리는 곳. 적당한 튀김 옷 두께와 더불어 노릇노릇한 색감, 그리고 한 입 베어 물면 바삭한 소리가 울리는 통닭은 고된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더할 나위 없을 것이다.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38-1
인디아나 치킨호프
겉바속촉이란 게 바로 이걸 두고 말하는 걸까?라는 생각이 드는 후라이드 치킨 맛집. 한 접시 안에 치킨은 물론 듬성듬성 무심하게 썬 감자와 마요네즈 소스 듬뿍 올린 샐러드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미각을 만족시킨다.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748
그린호프
’용산 출퇴근러‘인 에디터로서 더이상 이름이 알려지면 곤란하지만 용기 내서 알리는 호프집이다. 퇴근 후 부담 없이 들려 후라이드 치킨 하나 시켜놓고 맥주를 마시고 있노라면 어느새 자정을 넘기게 되는 곳. 치킨 외에 별미가 있다면 ‘아무거나’라고 적혀 있는 메뉴를 추천한다. 싱싱한 과일과 더불어 삶은 달걀, 감자 튀김, 돈가스 그리고 화룡점정으로 고추까지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술안주로 제격이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24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