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힐 루비 부스트는 킹사이즈 담배를 선호하는 흡연자들에게 상쾌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여름 한정판 제품이다.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더위 탈출을 겨냥한 킹사이즈 캡슐 담배(타르 3.0mg, 니코틴 0.2mg 함유)로, 여름철 상쾌하고 깔끔한 뒷맛을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을 위해 기획했다.
팩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달콤한 향은 가장 먼저 후각을 자극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색다른 달콤함을 선사하는 필터와 달콤함을 배가시켜 줄 캡슐이 더해져 성인 흡연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청량하고 깔끔한 마무리로 여름 한정판만의 개성을 살렸다. 궐련을 감싸는 종이에 냄새 저감 기술을 적용해 궐련 담배 특유의 담배 연기 냄새는 줄였다.
‘열정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7월을 탄생석 ‘루비’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는 진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던힐 루비부스트만의 특징을 담았다. 내부엔 BAT만의 독자 기술인 ‘릴록 커버’를 탑재해 습한 여름에도 담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4천5백원으로, 전국 편의점과 담배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