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ysl x @jeonghaniyoo_n
세븐틴 정한이 생 로랑 2024 SUMMER MEN'S COLLECTION을 위해 베를린으로 향했다. 지난 1월, 파리에서 보다 한층 여유롭고 성숙한 분위기로 등장한 그의 모습에 쇼의 배경이 된 노이에 내셔널 갤러리가 떠들썩했다. 쇼 이후 베를린에서 짧은 여정을 즐긴 그는 생 로랑의 푸퍼 메신저 백과 스웨이드 첼시 부츠를 매치하여 서울에서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2 @prada x @_jeongjaehyun
프라다 2024 S/S MEN'S COLLECTION을 위해 밀라노로 떠난 NCT 재현. 그는 이미 몇 시즌, 다양한 도시에서 브랜드 앰배서더로 호흡을 맞춘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컬렉션 현장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공식 일정이 끝난 후 프라다 매장에서 자신의 캠페인 인증 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프라다 보이'의 쉬는 날에는 에어팟 맥스와 슬라이드 그리고 젤라또만 있다면 충분해 보였다.
3 @louisvuitton x @bambam1a
1,736만 팔로워를 거느린 뱀뱀. 그가 루이 비통의 초대로 파리에서 열린 2024 S/S MEN'S COLLECTION에 참석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데뷔하는 퍼렐의 첫 쇼를 축하하며, 쇼에 가기 전 과정을 담은 뱀뱀의 인터뷰 영상이 루이 비통 오피셜 계정에 공개되었다. 바쁜 일정을 틈타 파리에서 맥주 한 잔을 기울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재회한 GOT7 멤버 잭슨과 사적으로도 시간을 보내, 이를 지켜보는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4 @dior x @eunwo.o_c
디올이 있는 곳엔 언제나 디올의 왕자 차은우가 함께한다. 파리에서 열린 디올의 2024 SUMMER COLLECTION에도 그가 어김없이 오피셜 계정에 가장 먼저 소개되고 압도적인 찬사를 받았다. 파리 컬렉션의 포토월과 프론트 로우를 눈부신 자태로 물들이고, 개인 일정에서는 화이트 티셔츠와 젤라또만으로 역대급 남친짤을 완성했다.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라는 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