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년 오랜 전통의 진정한 멋을 아는 현대 남녀를 위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전설적인 내비타이머 컬렉션의 출시 70주년을 기념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팝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내비타이머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답게 더욱 다채로운 컬러와 현대적인 세련미 그리고 70년 히스토리를 모두 담아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12시 방향의 브라이틀링 날개 로고와 돔 형태의 크리스탈 글래스 디자인을 부활시킴으로써 과거 오리지널 내비타이머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컬렉션의 유니크한 특징인 회전 슬라이드 룰과 3개의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는 그대로 유지해 내비타이머만의 강력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다양한 사이즈(41mm, 43mm, 46mm)와 아이스 블루, 그린, 코퍼 등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유니크한 다이얼 컬러가 추가되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어졌다.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2022뉴 내비타이머와 함께 전설적인 컬렉션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경험해 보길 추천한다.
브라이틀링의 위대한 역사와 견고함을 자랑하는 내비타이머 70주년 팝업 키트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1층에서만 만나 볼 수 있으며 내비타이머 여성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커플 워치를 찾는 이들의 방문을 추천한다.
제품 문의 브라이틀링 롯데 잠실점 에비뉴엘 02-3213-2238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