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 오웬스와 몽클레르의 마지막 협업 컬렉션
릭 오웬스와 몽클레르가 보다 진지하고 엄숙한 분위기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는 미국 네바다주에 있는 토지 예술가인 마이클 헤이저 작품의 로드트립을 위해 제작한 투어 버스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버스 내부에는 감각적인 버블 장식의 인테리어로 가득 채웠고 의상도 이와 비슷한 느낌으로 제작해 통일감을 더했다. 독립된 수면 캡슐은 의상의 캡슐 컬렉션과 함께 몽클레르와 독립 제작했으며 릭 오웬스 퍼니처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
영화 <크리드3>에서 만날 수 있는 랄프 로렌 퍼플 라벨
디자이너 랄프 로렌이 배우 마이클 B. 조던이 연기한 <크리드3>의 주인공 아도니스 크리드를 위한 맞춤 의상을 제작했다. 이 영화는 마이클 B. 조던의 감독 데뷔작이자 성공적인 크리드 트릴로지의 세 번째 작품이며, 복싱을 주제로 한 강렬한 액션이 돋보인다. 특별한 협업으로 완성한 의상은 일부 랄프 로렌 매장과 온라인에서 메이드 투 메저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페셜 메이드 투 메저 프로그램은 영화 속 아도니스 크리드가 착용한 6가지 룩으로 구성된다. 핀스트라이프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의 더블브레스트 수트, 테리 소재의 스웨트 셔츠 등 각각의 제품에는 ‘Custom Tailored for Adonis Creed’ 레이블을 부착해 희소성을 더했다.
-
젠틀몬스터와 메종 마르지엘라의 컬래버레이션
개성 강한 두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메종 마르지엘라가 만났다. 젠틀몬스터의 DNA가 담긴 볼드한 프레임에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너처인 4개의 화이트 스티치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젠더리스 디자인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안경과 선글라스로 구성했으며, 글로시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아세테이트 프레임이 특징이다. 실험적인 디자인에 걸맞게 안경의 패키지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글램 슬램 클러치에서 영감을 받은 퀼팅 장식으로 완성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