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FASHION MORE+

A Modern Moment

당신의 삶을 윤택하게 변화시키는 건강한 선택, ‘매나테크 코리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4’ 퍼펙트 바디 4인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프레임에 담아내다.

UpdatedOn March 05, 2023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개최해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가 ‘시즌14’를 맞았다. 인증 받은 트루헬스 제품들로 7주 동안 이뤄지는 다이어트 챌린지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퍼펙트 바디 우승자 4인과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 현장. 올해도 체계적인 플랜으로 건강한 체중 조절에 성공한 그들의 화보 현장을 소개한다.

3 / 10
/upload/arena/article/202303/thumb/53171-510171-sample.jpg

 

PERFECT BODY 01

이홍란

자꾸만 눈길이 가는 사람이 있다. 오디션장에 들어서는 순간, 단숨에 시선을 잡아끌던 이홍란의 매력은 촬영 현장에서도 별반 다르지 않았다. “인생은 정말 유쾌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이렇게 멋진 카메라 앞에 서 있을 줄 누가 알았을까요? 흥분되는 경험을 만끽하니 꿈만 같아요. 저 지금 잘하고 있는 거 맞나요?” 매일 최상의 컨디션으로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그녀에게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4’는 단순히 다이어트를 넘어서 색다른 해방감과 쾌감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덧붙인다. “혹시 편견 없이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고, 존중하는 경험을 해본 적 있으세요? 아직 없으시다면 ‘매나테크 코리아’가 당신에게 삶의 본질을 되찾는 기회를 선사해줄지 몰라요. 지금의 저처럼요!”

/upload/arena/article/202303/thumb/53171-510169-sample.jpg

PERFECT BODY 02

이성민

이성민은 단단하고 고요하다. 오랜 시간 운동선수로 생활해온 그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패밀리인 부모님 덕분에 평소 균형 잡힌 영양소의 식단을 유지해왔고, 그 결실은 이번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4’를 통해 맺었다고. “베스트 추천 제품요? 바로 ‘오소린’이죠. 맛도 질리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특별해요. 꾸준히 운동 전후 ‘오소린’을 4스푼씩 섭취하고, 운동 중 틈틈이 ‘요거너츠단백질바’로 허기를 달랬죠. 모닝 루틴으로 ‘오메가-3 위드 비타민D’와 ‘지아이-프로밸런스’, ‘옵티멀 서포트 패킷’ 섭취 역시 잊지 않았고요.” 그의 운동 루틴 역시 궁금해졌다. “숨이 벅찰 정도의 강한 강도로 조깅을 40분씩 꾸준히 하고, 주 4~5회 등과 가슴, 하체 근력운동에 집중했어요. 평소 복근에 대한 로망을 이루고 싶어 특히 코어 운동에 신경을 써왔죠.”
23살, 다이어트 성공을 넘어 이젠 자신의 삶을 더 신중하고 주체적으로 이끌어가고 싶다는 그의 도약을 응원한다.

/upload/arena/article/202303/thumb/53171-510172-sample.jpg

PERFECT BODY 03

홍지안

‘매나테크 코리아’를 만나고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4’를 통해 삶을 바라보는 태도까지 변화했다는 홍지안의 진한 눈동자는 그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만들기 충분했다.
“요즘 제일 많이 하는 생각은요, 아름다움은 규격화 돼있지 않다는 것. 무조건 깡마른 몸매를 추앙하기보단 제 몸을 꼼꼼히 분석해 신체 균형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두는 것이 먼저라는 생각으로 이번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4’를 준비했어요.”
아웃도어 매장 매니저라는 직업 특성상 퇴근 후 퉁퉁 부어오른 다리와 온몸 구석구석 밀려오는 통증을 마주하며 때때로 우울하기도, 이런 현실에 화가 나기도 했다는 그녀. “체지방 5.8%를 감량한 지금요? ‘매일 아침 가슴 뛰는 설레는 삶’이 됐다면 답변이 됐을까요!”

/upload/arena/article/202303/thumb/53171-510170-sample.jpg

PERFECT BODY 04

박규선

“지금 떠오르는 단어요? ‘레볼루션(Revolution)’,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영화 제목이기도 하죠. 제게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4’는 혁명과도 같아요. 그동안 저는 신체 밸런스는 물론 정신까지 나태하고 무력해져 깊은 심해 속에 빠져 있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챌린지는 저를 수면 위로 끌어올려준 구원자라는 수식이 아깝지 않을 정도죠.” 7년 전의 과거 모습에 머물러 있던 박규선에게 이번 챌린지는 자신과 어머니까지 변화하는 기회를 선사했다고. “디스크 중증 환자이셨던 어머니의 건강도 호전되고, 새로운 것을 거부하지 않고 즐길 줄 아는 라이프스타일 변화까지 찾아왔어요.”
바디 곳곳의 근력운동을 시작으로 하루 6만 보 이상 꾸준히 걷고, 축적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핵심 제품 ‘트루쉐이프’를 가장 애정한다는 그. 자신의 목표를 위해 꾸준히 도전하는 우직한 성실함으로 체중 7.8kg, 체지방률 9.1% 감량에 성공한 박규선의 다이어트 성공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정은영
Photography 오태일
Stylist 서리라
Hair 안나영
Make-up 제롬
Cooperation 매나테크 코리아

2023년 03월호

MOST POPULAR

  • 1
    차우민이 찾은 것
  • 2
    INSIDE OUT, 국동호
  • 3
    호텔보다 아늑한 럭셔리 글램핑 스폿 5
  • 4
    알면 알수록 더 알아가고 싶은 호시 탐구생활
  • 5
    봉준호를 만났다

RELATED STORIES

  • FASHION

    Groundbreaker

    색다른 시선으로 남다른 노선을 걷고 있는 세 브랜드 창립자와 이메일을 주고받았다.

  • FASHION

    WITH MY BUDDY

    그린 필드 위 디올 맨의 프레피 골퍼들.

  • FASHION

    SKIN DEFENDER

    날씨 변화가 심한 봄철, 피부를 든든하게 지켜줄, 다채로운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들.

  • FASHION

    WEEKDAYS

    어떤 일상 속에 비친 주얼리.

  • FASHION

    DRIVE AWAY

    온전히 나만의 속도로 떠나는 짧고 긴 여정의 동반자.

MORE FROM ARENA

  • FILM

    구찌 X 제로베이스원

  • DESIGN

    그날의 향 ll

    향에 조예가 깊은 여자들이 말했다. 설레는 가을엔 남자에게 이런 향기가 났으면 좋겠다고.

  • FASHION

    WARM ON A COLD DAY

    코끝 시린 계절을 위한 안온하고 포근한 머플러 6.

  • REPORTS

    영원히 영원히, 김윤아

    밴드의 프런트맨으로 사는 건 어떤 기분일까. 김윤아는 20년째 프런트맨의 삶을 살고 있다. 자생적으로 발생해 오래도록 활동한 밴드의 프런트맨 중 그녀는 유일무이한 여성이다. 편견이 있지 않았는지 묻고 싶었다. 어떻게 싸워왔는지 궁금했다. 하지만 이런 질문이 무용한 것 같았다. 그녀는 할 수 있는 걸 해왔을 뿐이라고, 다 운이었다고 말했으니까.

  • INTERVIEW

    그 남자네 집: 스타일리스트 권순환

    유독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었던 올 한 해. 라이프스타일이 각기 다른 남자들에게 집에서 시간을 보낸 방법과 연말에 대한 구상을 물었다. 그리고 저마다 애착 가는 물건에 대해서도.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