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FW22 브랜드 캠페인: 나를 돌파’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언더아머 FW22 브랜드 캠페인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나를 돌파’ 스토리를 그려낸 캠페인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도전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동기부여의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다양하고 새로운 스포츠 종목에 도전할 때 마주치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돌파해 나아갈 수 있도록 언더아머가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전하고 있다.
세계 무대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돌아온 배구선수 김연경이 파쿠르, 라크로스, 스케이트보드 종목의 아마추어 선수들에게 멘토 역할을 하며, 각각의 선수들이 저마다의 장벽을 뛰어넘으며 성장해나가는 과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그려내고 있다. 언더아머는 운동선수뿐 아니라, 다양한 환경과 조건 속에서 스포츠를 접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 속 FW22 컬렉션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