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닌텐도 스위치 올레드 스플래툰 3 에디션
닌텐도가 또 한 번 대란을 일으킬 것 같다. 9월 9일 발매를 앞둔 ‘스플래툰 3’의 ‘닌텐도 스위치 올레드 스플래툰 3 에디션’이 8월 26일 발매된다. 아케이드 슈팅 게임 시리즈가 세 번째라는 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증거. 한국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았던 전작과 달리 이번 시리즈부터는 한국어가 지원된다. 그러데이션 색상이 매력적인 본체와 조이콘, 충전 도크 곳곳에 스플래툰 3 이미지가 적용됐다. 기존 스위치 올레드와 기능상 차이가 없지만, 올레드 첫 번째 한정판으로 일본에서도 추첨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니 스플래툰 마니아라면 충분히 소장할 만하다. 패키지에는 스플래툰 3 게임 소프트웨어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주의하자.
-
2 발렌시아가 × 뱅앤올룹슨, 스피커백
발렌시아가의 디자인 미학과 뱅앤올룹슨의 기술이 결합된 스피커백이 발렌시아가 51번째 쿠튀르 패션쇼에 등장했다. 음향이 출력되는 전면 스피커는 알루미늄 소재이고, 가방으로 사용되는 내부 수납공간은 이탈리아산 양가죽으로 마감됐다. 가방 전면의 스피커 구멍은 최상의 음질을 누릴 수 있도록 규칙적으로 배치됐고, 최대 18시간까지 지속할 수 있는 배터리를 장착해 실용성을 높였다. 뒷면 수납공간은 플랩 도어 형식이고 손잡이 하단에 기능 버튼을 넣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마무리했다. 브랜드가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발휘해 완벽한 제품을 완성했다. 제품은 20개 한정. 파리의 새로운 발렌시아가 쿠튀르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3 파카, 퀸스 플래티넘 주빌리 스페셜 에디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이는 1백30년 전통의 필기구 브랜드 파카가 새로운 에디션을 공개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 ‘플래티넘 주빌리’를 기념해 ‘퀸스 플래티넘 주빌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것. 영국 왕실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세련된 패키지로 만들었다. 이번 에디션은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을 상징하는 세인트 에드워드 왕관 각인을 담았다. 만년필은 전체적으로 왕관 보석에서 영감받아 사파이어 블루 색상이다.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부여되어 소장 가치는 충분하다. 전 세계 70개 한정. 국내에는 10번과 18번, 단 2개의 만년필이 입고됐다.
-
4 라이카 카메라, D-Lux 7 × BAPE 리미티드 에디션
다양한 협업으로 위트 있고 독창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라이카 카메라가 힙한 카메라를 출시한다. 카무플라주 패턴의 보디가 눈을 사로잡는 이번 에디션은 그라피티 신의 선구자 ‘스태시(STASH)’와 스트리트 브랜드 ‘베이프’가 협업한 제품이다. 카메라 상단에는 베이프의 시그너처 캐릭터인 고릴라 마크가, 오토캡에는 스태시의 그라피티가 새겨졌다. 카메라의 스펙은 기존 D-Lux 7과 동일하다. 빠른 속도의 줌렌즈가 장착돼 감각적인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한정판 파우치 세트와 함께 판매될 베이프 에디션은 전 세계 라이카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량은 1천8백50개 한정.
-
5 BMW 코리아, M135i xDrive
BMW 코리아가 BMW 온라인 숍에서 온라인 한정판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를 출시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 성능, 최신 기술과 편의 기능을 모두 갖췄다. 차체는 아몰라 서킷에서 영감받은 ‘아몰라 레드’ 컬러를, 사이드미러 캡, 키드니 그릴, 리어 스포일러는 블랙 컬러를 적용했다. 여기에 두 가지 색상을 결합한 19인치 M 더블 스포크 휠을 장착해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은 306마력을 발휘한다.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는 온라인 숍을 통해 18대 한정 판매된다.
-
6 마텔 ‘우노’ × 무라카미 다카시
마텔의 유명 보드게임 우노와 무라카미 다카시가 협업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협업해 그들의 아트워크를 카드에 담아 출시하는 우노의 ‘아티스테 시리즈’는 2019년에 시작해 이번이 다섯 번째다. 무라카미 다카시 에디션은 박스에 그의 시그너처 스마일 플라워 아트워크를 장식했고, 1백12장의 우노 카드는 스마일 플라워를 포함해 그의 대표 캐릭터인 팬더, ‘미스터 돕’이 들어간 작업물을 새겼다. 카드를 구매하면 포스터가 덤이니 무라카미 다카시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가격은 비교적 합리적인 25달러. 마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