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E 팀
포르쉐는 서울 E-프리에서 열린 통산 100번째 레이스에 참가했다. 동시에 새롭고 특별한 리버리 디자인을 적용한 두 대의 포르쉐 99X 일렉트릭 레이싱카를 선보였다. 포르쉐 99X 일렉트릭의 새로운 디자인은 포뮬러E 레이스 전용이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대회 기간 동안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포르쉐 E-빌리지를 운영했다. 포르쉐와 스니커즈 디자이너 션 우더스푼의 협업으로 재탄생한 타이칸 4S 크로스 투리스모도 공개되어 모터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
성수동에 귀여운 자동차 팝업 스토어가 등장했다. ‘캐스퍼 스튜디오 성수’는 자동차를 소개하지만 자동차가 전부는 아니다. 현대차는 스트리트 편집숍 ‘카시나’와 손잡고 도심 속 즐거운 놀이문화 ‘플레이 캐스퍼, 플레이 스트리트’라는 주제 아래 특별 제작한 쇼카,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참고로 쇼카는 도심을 가로지르며 랠리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성수의 자유로움과 다양성을 표현했다. 팝업 스토어는 8월 28일까지 운영된다.
마침내 플립4 공개
갤럭시 Z 플립4는 재밌다. 생긴 게 재밌고, 스마트폰을 반으로 접는 손맛도 재밌다. 접었을 때 모양도 재밌다. 갤럭시 Z 플립4에서만 가능한 재미도 있다. 플렉스 모드를 활용해 다채로운 촬영이 가능하고,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단체 셀피도 쉽게 찍을 수 있다. 형태가 재밌으니 일반 스마트폰에서 경험할 수 없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이번에는 전작 대비 용량이 약 12% 커졌다. 초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폰을 열지 않고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전화 걸기와 문자 답장도 가능하고, 삼성페이를 통한 자동차 문 잠금과 해제는 스마트싱스로 이용할 수 있다. 기능도 재밌다.
-
테크닉 하면 텐가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가 플렉스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텐가 플렉스 시리즈는 다회용 셀프 플레저다. 자유롭게 움직이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나선형 구조로 이루어져, 손으로 움켜쥐거나 돌리고 짜내는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소재와 최신 조형 기술을 접합해 새로운 감촉을 제공하며, 완전히 뒤집어 세척할 수 있어 편리하다.
-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로비 파티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이 개관 2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호텔 로비를 클럽으로 전환하는 전무후무한 로비 파티를 개최한다. 라이브 공연, 디제잉, 호텔 바텐더와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식음료까지 선보인다. 로비 파티 참가를 위한 티켓은 웰컴 드링크 두 잔이 포함된 ‘베이직’, 식음료 무제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 플로우’ 그리고 VIP 테이블과 식음료 무제한 서비스가 포함된 ‘VVIP’ 3종류다. 일정은 8월 27일 밤 8시 30분부터 자정까지다. 문의 02-2076-2000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