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공간에 좋은 향이 더해지면 그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 물속에 잠긴 듯 습하고 더운 지금, 좋은 공간과 향이 절실하다. 거기에 물놀이까지 더해지면 완벽하겠다. 이번 여름,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그 갈증을 해소해줄 것이다. 이탈리아 니치 향수 전문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손잡고 올바른 휴식을 안내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지중해의 여름 패키지’로, 룸 온리 패키지와 조식 포함 패키지로 나뉜다. 두 패키지 모두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너처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물놀이 여가 후 객실로 돌아오면 아쿠아 디 파르마의 아란치아 디 카프리 배쓰 루틴 키트가 놓여 있다.
아란치아 디 카프리 배쓰 루틴 키트는 이탈리아 카프리섬의 밝고 싱그러운 오렌지 향을 품었다. 조식 포함 패키지는 아쿠아 디 파르마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칵테일 두 잔과 지중해 조식이 제공된다. 칵테일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패키지를 닮아 깊고 푸른 색상이며 상큼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3백 객실로 한정되니 더위를 잊고 싶다면 서두르길 바란다.
예약 및 문의 02-2076-2000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