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폰티 전시
품격 있는 문화를 알려온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론칭 14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전시를 개최했다. 20세기 이탈리아 건축과 디자인의 중추적인 인물 ‘지오 폰티’의 오브제와 아이코닉한 의자 위주로 선보였다. 전시에선 지오 폰티가 가장 좋아한 소재인 도자기로 만든 타일을 볼 수 있다. 전시는 프란체스카 몰테니가 지오 폰티 아카이브의 살바토레 리치트라와 협업해 제작한 ‘지오 폰티 예찬’이라는 흑백 다큐멘터리 영상으로 마무리된다. 전시는 5월 1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3층 갤러리 스페이스에서 진행된다.
이스턴에디션×헤리터 청담 플래그십
서울 청담동에 한국 전통의 미학이 드러난 공간이 생겼다. 한국 본연의 미학과 전통 공예에서 영감을 찾는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한국적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를 모아놓은 플래그십 스토어가 그것이다. 이스턴에디션의 가구들은 전통의 아름다움을 동시대적 감각으로 표현하는 ‘양태오 디자이너’의 디자인이다. 헤리터는 국내 최고의 장인들과 협업해 주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장인의 섬세한 손길에 현대적인 요소를 더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뱅앤올룹슨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뱅앤올룹슨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한다. A/S센터를 포함해 419m²로, 아시아 최대이자 전 세계 톱 5 규모의 뱅앤올룹슨 매장이다. 뱅앤올룹슨 전 제품을 전시할 뿐 아니라, 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A/S 등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뱅앤올룹슨 비스포크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뱅앤올룹슨 TV, 라우드 스피커 등 하이엔드 제품의 색상부터 소재까지 취향에 따라 조합해 나만의 스페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주문 제작 서비스를 아시아 지역 최초로 시범 운영한다.
에버펠디 위스키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로부터 사랑받는 싱글 몰트위스키 브랜드 ‘에버펠디’가 국내에 상륙했다. 에버펠디는 하이랜드 시그너처 몰트를 사용하여 오랜 시간 발효 과정을 거쳤다. 전통 방식으로 제조되는 싱글 몰트위스키로, 달콤한 보디감과 꿀을 머금은 느낌을 전한다. 에버펠디 증류소가 위치한 스코틀랜드 센트럴 하이랜드는 아름다운 ‘피틸리 번’ 계곡에서 맑고 깨끗한 물을 받아 쓴다. 국내에서는 12년, 16년, 21년산 총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5월부터 두 달간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에버펠디와 함께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