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성·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수 식물 추출물 성분의 페이스 오일. 샌들우드, 카다멈, 라벤더 에센셜 오일 성분은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헤이즐넛 오일 성분은 수분 손실을 막아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쌍딸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30mL 7만2천원 클라랑스 제품.
2 엘릭시르-임모르텔, 일랑일랑, 파촐리, 네롤리, 로즈, 라벤더, 재스민, 아이리스의 8가지 진귀한 꽃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붓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오일 속에 담긴 24K 골드 플레이크는 피부 표면에 광채를 선사한다. 8-플라워 골든 넥타 아로마 30mL 23만2천원 달팡 제품.
3 생강 뿌리, 해바라기씨 오일, 타마누 오일 등 9가지의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순한 자연 원료를 담았다. 고농축 오일 타입으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붓결을 부드럽게 가꾼다. 데일리 항산화 오일 에센스 30mL 6만5천원대 키엘 제품.
4 오일 속 작은 알갱이는 콤비포라 오일 비즈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순식간에 녹아내려 빠르게 흡수된다. 물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오일로, 겔랑이 오랜 연구 끝에 엄선한 5가지 벌꿀 성분이 눈에 띄는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30mL 14만원 겔랑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