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리오 아르마니와 함께 정통성, 심플함, 우수한 장인 기술, 그리고 시대의 흐름을 아우르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시계를 감상해보자. 미학적인 아름다움과 정교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위스 시계는, 현대적인 감각으로 만들어진 혁신적인 디자인과 스위스 브랜드만의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시계이다.
이번 시즌,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위스메이드는 새로운 엔트리 라인을 출시한다. 뛰어난 기술력의 스위스메이드 시계를 엔트리 프라이스로 선보임으로써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친근하게 스위스메이드 시계를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43MM의 케이스 사이즈,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 실버 선레이 텍스쳐드 다이얼로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시계는 남성의 손목을 빛나게 하기에 충분하다. 6시 방향의 날짜 창과 스위스메이드 STP1-11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하였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 백을 통해 아름다운 무브먼트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위스메이드 시계는 백화점 워치스테이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