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
아우디 A8은 아우디의 디자인과 기술, 고품격 감성 품질 등을 모두 집약한 아우디 럭셔리 클래스의 미래를 보여주는 플래그십 모델이다. 더 뉴 아우디 A8 L 60 TFSI 콰트로는 크롬 익스테리어 패키지 및 나파 가죽 패키지 등을 적용해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과 액티브 서스펜션을 기본 탑재해 승차감과 안전을 크게 향상시켰다. 4인승과 5인승 2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A8 라인업이 더욱 넓어졌다.
-
레인지로버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레인지로버 5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 레인지로버 50이 국내 출시됐다. 레인지로버 최상위 트림 오토바이오그래피 기반으로 제작됐다. 오릭 아틀라스 익스테리어 액센트와 오토바이오그래피 배지 등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 썼다. 디자인 총괄 디렉터 제리 맥거번이 디자인한 ‘Fifty’ 손글씨 배지가 외관 및 인테리어 곳곳을 장식하며, 한정 생산된 1천9백70대 중 1대임을 의미하는 ‘1 of 1970’ 레터링은 센터 콘솔 명판에 각인됐다.
-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에디션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새로운 디자인 트림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외관 색상 옵션과 4가지의 하이라이트 색상 옵션으로 구성되었다. 이 디자인 트림은 총 16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네로 녹티스색이 외관에 적용되어 강렬한 매트함이 돋보이며, 베르데 스캔달색으로 하이라이트를 주어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