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남자의 피부는 거칠다. 잦은 면도와 거친 일상으로 피로가 가득하다. 남자 피부에도 보호가 필요하다. 쉬크의 하이드로5 프리미엄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면도기다. 피부 유사 성분 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 추출물 그리고 비타민 E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한 업그레이드 하이드로 젤박스를 적용한 덕분이다. 기존 자사 제품에 비해 피부 자극을 40% 줄이고, 면도 시 피부에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부여한다.
여기에 더욱 정교하고 좁아진 밀착 5중날 구조와 혁신적인 스킨가드를 장착해 부드럽고, 완벽한 절삭력을 발휘한다. 또 넓어진 가드-바는 상처 없이 피부를 지켜주며 안정적인 면도를 돕는다. 정밀 플립트리머는 면도날이 닿기 어려운 부분을 책임지고 섬세하게 수염을 제거한다. 이제 남자 피부가 보호받는다. 가격 1만3천9백원.
최적의 면도감을 선사하는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1. 밀착 5중날과 스킨가드
면도의 핵심은 절삭력이다. 좋은 면도기는 다양한 형태의 수염을 완벽하게 절삭해야 하며, 피부 상처는 최대한 방지하고, 저마다 다른 얼굴의 굴곡에 밀착하는 성능을 갖춰야 한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의 밀착 5중날과 스킨가드는 그러한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한다. 혁신적 스킨가드는 피부의 움직임을 조율하고, 날과 날 사이가 좁은 밀착 5중날은 어떤 형태의 수염도 완벽하게 제거한다.
2. 업그레이드 하이드로 젤박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면도날의 상단에는 부드러운 하이드로 젤박스를 장착했다. 젤은 면도 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피부 유사 성분 세라마이드, 알로에베라 추출물 그리고 비타민 E 등 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기존 자사 제품에 비해 피부 자극을 40% 감소시킨 획기적 제품으로, 면도 시 즉각적인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남긴다.
3. 더욱 넓어진 가드-바와 정밀 플립트리머
더 이상 상처는 없다. 면도날에 의한 상처를 방지하고, 안정적인 면도를 할 수 있도록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은 더욱 넓어진 가드-바를 장착했다. 또 5중날 트립 기능인 정밀 플립트리머도 장착했다. 젤 박스를 뒤로 젖히면, 플립트리머가 코 밑과 같이 면도하기 어려운 부분의 수염을 완벽하게 절삭한다.
COMMENT
면도 좀 한다는 세 남자가,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 사용기를 고백한다.
재하
| 모델 | 25세
주로 촬영이 있는 날 아침에 눈에 보이는 곳만 깔끔하게 정리하는 편이라, 자주 면도기를 사용하지는 않는다. 그래서인지 면도할 때마다 베일 것 같아 조심스러웠는데,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을 사용한 후로는 그런 느낌이 사라졌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은 사용감이 부드럽다. 면도날이 아니라 하이드로 젤이 먼저 피부에 닿기 때문에 촉촉한 느낌을 받는다. 보습 젤로 피부를 문지르는 기분이다. 그럼에도 면도날이 지나간 자리는 면도가 완벽해서 깜짝 놀란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으로 면도를 마치고 나면 피부가 촉촉해진다.
김상우
| 셰프 | 36세
한남동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갈로’의 셰프다. 요리사는 항상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 깔끔한 이미지가 중요하다. 본래 수염이 잘 자라는 편이라 매일 아침저녁으로 두 번씩 면도를 한다. 평소 면도를 할 때 상처가 생기곤 했는데,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난 뒤로 피부에 상처가 없다. 넓어진 가드-바 덕분이다. 또 밀착 5중날은 한 번만 면도를 해도 수염이 완벽하게 깎인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을 사용한 이후로는 매일 손님들에게 상처 없이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정규
| 대학생 | 25세
수염이 많은 편이라 하루에 한 번은 꼭 면도를 한다. 학교에서 밤새다 보면 수염이 지저분하게 자라 있는데, 그럴 때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으로 면도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다. 면도날 상단의 하이드로 젤박스 때문에 피부가 붉어지지도 않고, 화끈거리지도 않는다. 그리고 면도 후 상쾌함이 오래 지속된다. 정신이 번쩍 들 정도다. 또 코 밑과 같이 면도하기 어려운 부분도 정밀 플립트리머를 통해 간단히 면도할 수 있다. 쉬크 하이드로5 프리미엄을 사용한 후로는 면도할 때 피부를 베인 적이 없다. 언제나 깔끔하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