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DMASTER
육상에서 자갈이나 토사가 산적 ・산란하는 것과 같은 극한 상황하에서의 사용을 상정한 New모델 「MUDMASTER(머드마스터)」가 등장했다.
거대한 장애물을 배제하기 위한 전동 커터나 분쇄기, 드릴과 같은 대형 장비의 사용에 견디는 내진동 구조를 채용하고 토사나 진흙탕 안에서의 임무에 요구되는 새로운 방진・진흙을 막는 구조를 개발하여 진흙 레지스트 구조를 갖추었다. 버튼이나 버튼을 가드하는 파이프에 많은 패킹을 내장시켜 진흙의 진입을 철저히 막도록 하였다. 그 파이프는 충격에서 버튼을 가드하는 역할과 버튼의 조작성을 높이는 구조로 되어 있다. 용두는 나사 잠금식이면서 내장된 패킹과 나사 조임의 압력에 의해 머드 레지스트 구조를 실현해 잠금이 부족한 상태가 시각적으로 확인될 수 있는 구조도 새롭게 갖추었다.
게다가 트리플센서 Ver.3에 의해 임무 수행시에 중요한 방위나 기압 ・온도와 같은 정보의 취득도 가능하게 하였다. 12・3・6・9시 위치에는 아라비아 숫자의 대형 인덱스를 채용하였고 라이트는 더블 LED라이트, 방풍에는 사파이어 글래스를 채용하여 어떠한 환경하에서도 높은 시인성을 자랑한다. 밴드에는 중기의 그립이나 발판에 사용되는 미끄럼 방지를 이미지한 텍스처를 사용하고, 시분침에는 주의를 환기할 때에 사용되는 살깃의 화살표를 모티브로 한 굵은 바늘을 채용했다. 또한,모든 버튼에는 조작성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체커링을 사용해 밀리터리 느낌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가혹한 환경에 맞서는 터프한 남성들을 위해 탄생한 G-SHOCK NEW시리즈의 등장이다.
*모델명: GWG-1000-1ADR/GWG-1000-1A3DR/GW-1000-1A9DR[LED: 화이트]
*판매가: 800,000원
*사이즈: 59.5×56.1×18mm/119g
*주요기능
내충격구조/ 방진진흙방지구조(머드마스터)/ 무반사코팅사파이어글래스/ 나사잠금식용두/ 내진동구조/ 네오브라이트/ 20기압방수/ 케이스,베젤:우레탄, 스테인레스스틸/ 우레탄밴드/ 터프솔라/ 전파수신기능/ 바늘위치자동보정기능/ 바늘퇴피기능/ 세계29개도시월드타임/ 방위계측기능/ 기압계측기능/ 고도계측기능/ 온도계측기능/ 1/100초스톱워치/ 타이머/ 5개알람,시보/ 배터리표시기능/ 파워세이빙기능/ FULL오토캘린더/ 12/24 시간제표시기능/ 조작음ON/OFF전환기능/ 더블LED 라이트
FEATURE
신개발의 방진 ・진흙 방진 구조
모든 버튼에 실린더 형상의 가드 구조를 채용하고, 버튼 샤프트, 실린더 안에 패킹을 내장했다. 이는 버튼으로부터의 진흙, 먼지의 침입을 막음과 동시에 충격 완화에도 공헌한다. 또한, 용두에는 기밀성이 높은 나사 잠금식을 채용하여 케이스와의 접합면에 패킹을 실장하여 훌륭한 방진・진흙 방지 성능을 확보하였다.
높은 조작성을 유지하며, 모든 버튼의 방진・진흙 방지 성능을 향상
・버튼 파이프와 버튼 사이에 패킹을 넣는 것에 의해서 진흙의 침입을 가드
・공기구멍:버튼 파이프 밑 쪽에 공기 구멍을 뚫어서 기압 변화에 따른 버튼의 오동작을 방지용두 부분의 기밀성을 높이고, 진흙・먼지 등을 차단
・패킹:용두와 케이스 사이에 패킹을 봉입하여 진흙의 침입 방지를 확보
・경고 표시:빨간 경고 표시로 용두의 잠금/풀림 상태를 시각으로 확인 가능
내진동 구조
모듈의 밑면과 측면에 αGEL※을 내장. 진동에 의한 파손 등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한다. 또한, 밴드 부착 부분에 와셔를 채용하여 진동에 의해서 나사가 느슨해지는 것을 억제하여 토사나 파편을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는 드릴이나 중기 등의 진동에도 견딜 수 있다.
※실리콘을 주 재료로 하는 뛰어난 충격 흡수성을 가지는 부드러운 젤 상태의 소재.
※αGEL(알파젤)은 주식회사 타이거의 등록 상품입니다.
트리플 센서Ver.3
육상의 서바이벌에서 빠질 수 없는 방위, 기온, 고도 등의 정보를 센서로 감지하여 디스플레이에 표시. 토사나 파편이 쌓이는 표지가 없는 장소에서 도움이 되는 방위 계측 기능이나 기후의 악화 등을 사전에 예측할 수 있는 기압 계측 기능으로 자연 환경을 가장 빠르게 파악하여 미션의 수행을 서포트한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