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yle
스카잔(일본풍 스타디움 점퍼)을 모티브로 삼은 재킷이니만큼 캐주얼함을 극대화하여 입는다. 군데군데 찢어지고, 워싱이 가미된 청바지와 함께 입는 것이다. 도톰한 니트 후드 티셔츠 위에 재킷을 걸치고, 빨간색 스니커즈로 마무리한다.
니트 소재의 회색 후드 티셔츠 31만8천원 노스 프로젝트 by 플랫폼 플레이스, 무릎 부분이 찢어진 워싱 데님 팬츠 10만9천원 갭, 빨간색 스니커즈 4만5천원 반스 제품.
2 style
소재의 특성상 셔츠처럼 활용할 수 있다. 좀 화려한 셔츠를 입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거친 울 소재와는 어울리지 않으니 은은하게 광택이 나는 울 소재 재킷을 고른다. 비슷한 색감의 바지를 매치하고, 구두 대신 스니커즈를 신는다.
광택이 나는 체크 패턴 재킷·단정한 남색 바지·아이보리색 하이톱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3 style
얇고 화려한 재킷은 겹쳐 입기 좋다. 군더더기 없는 집업 스웨터 위에 이 재킷을 걸치고 큼지막한 더블브레스트 코트를 덧입으면 과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풍성한 실루엣에 어울리도록 배기 핏 바지를 매치한다.
회색 니트 집업 재킷 21만8천원 프레드 페리, 한복 바지 같은 실루엣의 짙은 회색 바지 15만원 코스, 낙타색 더블브레스트 코트 72만8천원 노앙, 회색 스니커즈 가격미정 나이키 스포츠웨어 제품.
<미리입기> 시리즈 기사
인상적인 봄옷 세 벌을 당장 활용하는 방법. 첫 번째는 프라다의 복고풍 스웨터다.
http://smlounge.co.kr/arena/article/26367
인상적인 봄옷 세 벌을 당장 활용하는 방법. 두 번째는 구찌의 청바지다.
http://smlounge.co.kr/arena/article/26403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