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menegildo Zegna × Scarf
목 위로 나풀거리는 스카프가 민망하다면 셔츠의 커프스마냥 스카프를 손목에 단단히 동여맨 에르메네질도 제냐 꾸뛰르 컬렉션의 새로운 연출법을 참고해보라.
Ralph Lauren Purple Label × Silk Tie
밀크 캐러멜 같은 부드러운 색감은 물론 100% 실크 소재의 고상한 광택이 한없이 우아하다.
Louis Vuitton × Silk Scarf
유려한 레터링과 화려한 그림이 한 폭의 작품 같은 실크 스카프로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셔츠 위 허전한 목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Saint Laurent × Sneakers
낡은 듯 가공된 이 스니커즈는 커트 코베인 특유의 그런지 스타일에 대한 생 로랑의 세심한 고증의 끝을 보여준다.
Gucci × Glasses
새로운 구찌 크루즈 컬렉션 속 만연한 너드 코드의 정점은 바로 둔탁한 실루엣의 뿔테 안경이다.
Salvatore Ferragamo × Square Bag
수채화 같은 음영을 살린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점잖은 스퀘어 백은 의외로 분방한 차림새와 잘 어울린다.
Bottega Veneta × Silver Ring
보테가 베네타의 상징적인 인트레치아토 모티브를 수작업으로 섬세하게 새겨 넣은 실버 링으로 불균형한 커팅이 특히 멋스럽다.
Dior Homme × Necklace
가는 줄에 벌 모티브의 펜던트가 달린 네크리스. 단추를 끝까지 채운 셔츠 위로 착용하면 타이 못지않게 고상해 보인다.
Prada × Rabbit Pattern Shoes
이번 시즌 프라다의 귀여운 픽셀 일러스트 패턴을 가장 부담 없이 누려볼 수 있는 핵심 아이템으로 단정한 모양새 위로 붉은 토끼가 내려앉았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