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k Gable l 1901~1960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레트 버틀러 역을 맡은 클라크 게이블은 배우로서 정점을 찍는다.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 특유의 남성적이면서 넉살 좋은 모습으로 여성 팬뿐만 아니라 남성 팬들까지 사로잡게 된다. 그는 동시에 최고의 패셔니스타였다. 평소 남성미를 뽐내면서도 매끈한 수트를 주로 입었다. 실루엣은 과감했고 스타일링은 지금 봐도 범상치 않다. 동시대 남자들의 옷차림을 이끌고 가기에 충분한 자격 조건이었다. 그가 주로 입은 글래머러스한 재킷은 훗날 ‘클라크 게이블 재킷’이라 불렸고, 평소 자주 입던 셔츠 칼라에는 ‘게이블 칼라’란 이름이 붙는다. 수많은 여성들과 스캔들을 내고, 결혼을 다섯 번이나 했지만 진정 사랑한 세 번째 부인 캐럴 롬바드에 대한 헌신으로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진정한 로맨티시스트로 각인됐다.
1. 기하학적 문양이 들어간 검은색 포트폴리오 백 가격미정 구찌 제품.
2. 전기를 이용한 혁신적인 분사 시스템을 갖춘 디퓨저. 일렉트릭 디퓨저 38만원 딥티크 제품.
3. 갈색 장초 각 4만원·금장 촛대 58만원대 모두 이클레틱by 톰딕슨 제품으로 10 꼬르소 꼬모에서 판매.
4. 검은색 카드&폰케이스 가격미정 에르메스 제품.
5. 중성적인 앰버 향 향수, 리브 암브로 50mL 27만원 톰포드 제품.
6. 검은색 깃털이 들어 있는 디퓨저 5만9천원 오반유니온 by 챕터원 제품.
7. 수작업으로 제작한 세라믹 스톤 방향제, 퍼퓸드 페블 33만1천원 에르메스 제품.
8. 옷핀 모양의 금장 브로치 가격미정 루이 비통 제품.
9. 대리석 문양 양면 테이블 매트 1만8천원 이팅쿠티어 by 챕터원 제품.
10. 중후한 매력을 풍기는 안경 가격미정 프랭크 커스텀+SFM 제품.
11. 장식적인 효과가 뛰어난 금장 캔들. 우드 사피어 캔들 8만9천원 아틀리에 코롱 제품.
12. 검은색 악어가죽 문양 반지갑 2백5만원 톰 포드 제품.
13. 스터드 장식 검은색 슬립온 슈즈 가격미정 크리스찬 루부탱 제품.
14. 사각 펜던트 은색 목걸이 2만8천원 칩먼데이 제품.
15. 샴페인 30만원대 돔 페리뇽 빈티지 2006 제품.
16. 보라색 벨벳 턱시도 재킷·흰색 턱시도 셔츠·검은색 보타이 모두 가격미정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제품.
17. 검은색 가죽 파우치 90만원 톰 포드 제품.
18. 과하지 않은 은은한 윤기가 연출되는 수용성 포마드. 샌드 포마드 87g 3만원대 블레스 코스메틱 제품.
19. 주철로 만든 인센스 스탠드 4만8천원 스모크 트레이 by 맨케이브 제품.
20. 톱니 문양이 들어간 검은색 실크 넥타이 가격미정 보테가 베네타 제품.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