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elebrities
레이밴의 전설적인 아이콘으로써 클럽마스터는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상징이 되기도 한다. <리플리>와 <굿 셰퍼드>의 맷 데이먼,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톰 행크스, <폴링 다운>의 마이클 더글라스, <말콤 X>의 덴젤 워싱턴,
브론즈 컬러
Contemporary Icon
알루미늄 클럽마스터(Clubmaster)는 레이밴의 가장 아이코닉한 라인이자 50~60년대의 정신을 반영하는 제품이다. 레이밴의 월드와이드 베스트셀러 모델인 오리지널 클럽마스터를 재탄생시킨 알루미늄 클럽마스터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알루미늄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접목해 아이웨어 트렌드를 새롭게 정의한다.
실버 컬러
Unique Aluminum
복고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레이밴 알루미늄 클럽마스터 컬렉션은 50년대의 오리지널 클럽마스터 디자인에 매트하게 마감 처리된 알루미늄 신소재를 프레임에 접목시켰다. 매트한 알루미늄과 대조를 이루는 샤이니한 브릿지와 레이밴의 아이코닉 리벗이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한다. 알루미늄을 사용해 제품의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도 장점이다.
건메탈 컬러
Color Palette
알루미늄 클럽마스터는 가벼운 마감과 독특한 색상이 어우러지는 스타일이 돋보인다.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자랑하는데, 실버, 블랙, 건메탈, 브론즈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이 컬러들은 크리스털 렌즈와 편광렌즈와 만나 눈을 편하게 만들어주며, 이는 스타일과 편의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찾는 레이밴의 브랜드 철학과 일치한다.
EDITOR: 김선아
PHOTO: 김태현
PHOTO: 김태현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