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빈 앤트레디션 플라워팟 포터블 VP9
크기가 서로 다른 2개의 반구체를 조합해 만든 심플한 형태의 조명으로 광원이 보이지 않게 설계돼 빛이 부드럽게 반사된다. USB 충전 방식으로 완충 시 최대 11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29만원.
-
리빈 비트라 램프 드 뷔로 재패니즈
금속판으로 제작돼 면에 반사되는 빛이 돋보이는 장 프루베의 작은 테이블 조명. 판을 구부린 형태로 매끄러운 금속에 반사되는 빛이 테이블 표면을 밝혀 기분 좋은 무드를 만들어낸다. 58만원.
-
일광전구 아폴로22 테이블 스탠드
2가지 컬러의 플레이트와 하나의 피스로 제작된 글라스 셰이드로 이뤄져 있으며, 내부의 따듯한 빛이 글라스 소재를 통해 부드럽게 발산되는 무드 등. 34만원.
-
프에프컬렉티브 플리츠 스탠드 램프
플리츠 셰이드가 클래식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스탠드 램프. 간결하고 단순한 셰이프로 어느 공간이나 조화롭게 어울린다. M 사이즈 28만원.
-
이노메싸 포스카리니 루미에르 피콜라 테이블 램프
클래식한 형태의 조명 갓과 3개의 알루미늄 서포트가 매력적인 포스카리니의 베스트셀러, 루미에르. 알루미늄 삼각대와 유리 디퓨저의 조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1백만원.
-
이노메싸 에클리세 테이블 램프
개기일식의 모습을 표현해 일식과 월식의 의미를 지닌 에클리세. 램프 내부의 원형 조절판으로 빛을 조절하는 과정이 태양이 달에 가려지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18cm의 작은 크기지만 빛의 방향을 컨트롤함으로써 확산되는 빛을 느낄 수 있다. 33만원.
-
일광전구 톨보이16 테이블 스탠드 비치
국내 브랜드 최초로 우드·알루미늄 소재가 결합된,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품은 스탠드 조명. 자연스러운 곡선 형태의 케이블이 매력적이다. 18만원.
-
더콘란샵 PH 3/2 테이블 램프
입으로 불어서 만든 3층 오팔 글라스로 제작한 테이블 조명. 상단 부분은 유광으로, 안쪽은 샌드블라스트의 무광으로 처리돼 부드럽고 균일한 배광을 제공한다. 클래식 3중갓 시스템만이 구현할 수 있는 눈부심 방지 조명으로 빛이 램프 주변으로 조화롭고 완벽하게 발산하는 제품. 1백9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