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균형과 안정감을 전하는 모카무스 인테리어템 따뜻한 포용, 균형, 조화 등 화합을 염원하는 마음이 담긴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Mocha Mousse). 달콤한 초콜릿을 닮은 브라운부터 사랑스러운 핑크를 더한 로지 브라운, 캐멀, 진한 에스프레소를 닮은 강렬한 딥 브라운까지 브라운 컬러의 확장된 스펙트럼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때다. 올해의 컬러로 모카 무스를 선정한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의 리트리스 아이즈먼 전무이사의 말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브라운 색조의 모카 무스는 일상과 이상을 넘나드는 컬러로 우리의 일상에 그 어떤 컬러보다 따뜻함과 우아함,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다가오는 봄, <우먼센스>가 제안하는 깊고 풍부한 모카 무스 컬러와 함께 때론 겸손함, 때론 세련됨, 때론 화려함까지 모두 만끽해보길.
LIVING 우리 집 숨은 히어로! 계량이 필요없는 태블릿형 세제 어반파파 다가오는 봄을 앞둔 3월, 위트 있는 캐릭터와 컬러풀한 패키지, 무해한 성분, 계량할 필요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형 세제로 집안일을 보다 편하고 효율적으로 도와줄 어반파파 히든 아이템 2가지를 제안한다.
LIVING 제철 식재료 MBTI, 우엉의 효능 뿌리채소 중에서도 가장 깊게 뿌리를 내려 자라는 우엉은 땅의 기운이 충만하다. 가을에 수확해 이듬해 1월까지 보관해두고 먹는 우엉. 새해 벽두, 우엉을 식탁에 올려야 하는 이유는 차고도 넘친다.
LIVING 취향을 가득 담은 구축 아파트의 매력 빼곡한 아파트 숲 사이, 내 취향으로 꾸민 공간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구축 아파트라서 오히려 좋아!”를 외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LIVING 랜선 집들이, 계절을 담은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빼곡한 아파트 숲 사이, 내 취향으로 꾸민 공간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구축 아파트라서 오히려 좋아!”를 외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LIVING 나의 로망이 담긴, 구축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빼곡한 아파트 숲 사이, 내 취향으로 꾸민 공간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구축 아파트라서 오히려 좋아!”를 외치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