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주목받는 천연 과실초의 효능
예로부터 민간에서 식초는 음식의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물론 건강에 이롭다 하여 민간요법으로도 애용되었다. 서양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는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병에 식초를 사용하였으며 클레오파트라는 미용과 건강을 위해 진주를 식초에 녹여 마셨다고 전해진다. 동의보감에서는 부스럼이나 중풍 등을 치료하는데 식초를 이용했으며 식초가 온갖 어육과 채소의 독을 없애준다고 기록되어 있다. 현대에도 식초는 항균 작용을 하는 것이 알려지며 사랑받고 있다. 설거지를 할 때 식초를 희석한 물을 사용하는 것도 사랑받는 천연 살림법 중 하나, 최근에는 특히 과실초의 효능이 알려지며 과실초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항균력이 뛰어난 자연 식초, 프리미엄 주방 세제가 되다
집 안에서 사용하는 세제류의 성분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이 늘어감에 따라 베이킹소다나 식초, 구연산 등 자연 재료가 지닌 힘이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주방 세제 브랜드 프릴은 자연 재료가 가진 힘에 주목, 2017년 베이킹소다를 함유한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를 출시해 사랑받은 데 이어 천연 과실초에 헨켈만의 기술을 더한 '프릴 시크릿 오브 맑은 식초'를 새로 선보였다.
항균력이 뛰어난 천연 식초에 독일 고농축 포뮬러를 더해 안심하고 깨끗한 설거지를 할 수 있다. 기름기 제거와 단백질을 분해하는 성질로 예로부터 찌든 때 제거나 항균을 위해 다양하게 사용된 천연 과실초의 장점을 프릴의 기술력으로 극대화해 담은 제품. 1종 주방 세제로 인체에 무해한 원료이므로 아기 젖병 세척, 각종 과일과 채소 세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몽, 리치, 라임 총 3가지의 향이 설거지하는 시간을 더욱 산뜻하고 기분 좋게 만든다.
Editor's Pick
연정훈이 사용하는 독일 NO. 1 주방세제 프릴
독일 품질 인증
혁신적인 독일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농축 포뮬러로 품질 인증.
1종 주방 세제
보건복지부 고시, 인체에 무해한 원료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맨손 설거지는 물론 아기 젖병, 각종 채소와 과일 세척에도 사용 가능.
친환경 세제
제품 제조 및 소비 과정에서 오염 물질을 적게 배출하는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