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라운 플라자 푸꾸옥 스타베이 | @crowneplazaresortguam
10만 원대로도 즐길 수 있는 갓성비의 리조트가 존재한다는 사실! 미식과 휴식을 결합한 합리적인 패키지 ‘디너, 베드&브렉퍼스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리조트 내 ‘호라이즌 레스토랑&바’에서는 푸꾸옥의 특산물인 신선한 오징어를 활용한 로컬 푸드부터 다양한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푸꾸옥 북부에 자리하고 있어 빈원더스, 빈펄 사파리 등 베트남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기에 좋다. 프라이빗 비치를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칵테일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볼 것.
2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 | @jwmarriottphuquoc
켐비치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호텔로, 선그룹과 건축가 빌 벤슬리가 허구의 19세기 프랑스 ‘라마르크 대학’을 모티브로 설계한 곳이다. 실제 대학처럼 보이는 라마르크 대학의 현판, 전공 서적, 학과별 디자인 요소 등이 호텔 곳곳에 녹아 있어 독특하고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풀빌라와 8개의 스위트룸으로 나눠져 있으며, 스위트룸에 모두 전용 발코니가 있어 켐비치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루프탑에 위치한 ‘터콰이어 스위트’는 작은 마당을 품은 수영장과 티룸이 있어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 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미식의 순간을 마주할 수 있으며, 각종 액티비티와 스파 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3 리젠트 푸꾸옥 | @regenthotels
다양한 룸 타입을 보유해 가족, 연인, 친구, 혼자 여행에 모두 적합한 ‘리젠트 푸꾸옥’. 수영장 또한 패밀리 풀, 오션 클럽 풀, 루프탑 풀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아쿠아 바&라운지’에서는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참숯으로 구운 요리와 와인을 곁들인 저녁을 맞이할 수 있다. ‘리젠트 클럽’을 선택해 올데이 다이닝과 전용 루프탑 인피티니 풀을 만끽해볼 것. 프라이빗한 여행을 꿈꾸는 이들의 가심비를 채울 후회 없는 여행이 될 것이다.
4 래디슨 블루 리조트 캄란 | @radissonblu_resortcamranh
나트랑의 낭만 가득한 오션뷰를 누리고 싶다면 ‘바이다이 해변’에 위치한 ‘래디슨 블루 리조트 캄란’ 리조트를 기억해 둘 것. 수려한 자연 경관과 더불어 일광욕부터 서핑까지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탁 트인 바다 풀장, 스파, 블루 랍스터 레스토랑 등 리조트를 벗어날 이유가 없다. 빌라 타입을 선택한다면, 매일 1인 기준 30분 스파가 제공된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5 빌라 르 코라이 그란 멜리아 | @villalecorailgranmelia
2023년에 오픈한 리조트로 깔끔한 컨디션과 편리한 동선을 자랑한다. 해안가 절벽을 따라 위치해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총 92개의 빌라와 25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풀빌라’의 경우 여러 인원 또는 세대가 머물 수 있어 가장 사랑받는 룸 타입으로 손꼽힌다. ‘미식’에 특화된 리조트로, 멀리 나서지 않아도 미슐랭 3스타 셰프의 스페인 요리와 일식 정통 오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