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잘 알지도 못하는 여자
오지은, 잘 모르는 여자다. 하지만 웃어라 동해야의 여주인공 오지은은 눈에 익은 배우다. 잘 알지도 못하는 여자를 덜컥 만났다. 잘 알게 될 가능성이 농후한 여배우란걸,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했다.
UpdatedOn May 30, 2011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CELEB
2022 17th A-awards
에이어워즈는 진정 연말의 신호탄이다. <아레나>의 독자와 친구들을 서슴없이 불러 모아 만끽했던 제17회 에이어워즈의 밤을 돌아봤다.
CELEB
김종현, ”솔로 앨범
김종현의 뉴이스트에서 솔로로 컴백 인터뷰와 화보 미리보기
CELEB
NCT 태용, 창작의 힘
NCT 127의 리더 태용은 멈추지 않고 창작한다. 가사, 비트, 그림, 영상, 무엇으로든 표현하는 태용은 만들면서 힘을 얻는다.
CELEB
최원영, “<슈룹> 즐거운 분위기에서 연기할 수 있어서 남달랐다”
배우 최원영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 미리보기
CELEB
금새록, <사랑의 이해> “삶에서 가장 즐거운 건 연기”
배우 금새록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 미리보기
FASHION
스키장에서 살아남기
스키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할 방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INTERVIEW
엄지원은 오늘도
허상에는 관심이 없고, 과거를 돌아보지도 않는다. “돌아보고 마주했다면 조금 더 빨랐을까?” 파랗게 웃으면서 엄지원이 물었다.
INTERVIEW
The Pioneers : 이병헌 감독
박찬욱, 김지운, 한재림, 이병헌.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여러 세대의 감독이 닐 암스트롱이 달에 착륙할 때 착용한 오메가의 스피드마스터 ‘문워치’와 함께했다. 달을 최초로 밟았던 우주인처럼 매 순간 새로운 이야기를 탐구하는 이들에게 가보지 않은 길을 개척한 적이 있는지, 모두가 반대한 작업에 뛰어든 적이 있는지, 모험이란 어떤 의미인지 물었다.
LIFE
연상녀와 연하녀
연상녀와 연하녀 중 누구와의 섹스가 더 좋을까? 오빠들과 동생들의 답변을 듣고 내린 결론은 이렇다. 실력이 전부는 아니다. 그럼 무엇이 남았을까?
FASHION
새 브랜드, 크레이지 카 워시 크루
보편적이지 않은, 남다른 취향을 표현하는 쿨한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