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오브올 스토어 | @outofall.store
신용산 '파티클 스토어'에 깜짝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아웃오브올'은 3층으로 구성된 공간 안에 다양한 러닝과 아웃도어 브랜드를 전개한다. 그중에서도 러닝 브랜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노다, 소어 러닝, 새티스파이 러닝을 비롯해 꼬떼시엘, 디스트릭트 비전과 같은 재미있는 브랜드도 함께 소개한다. 1층에는 러너들을 위한 공간, 카페 '페이스 앤 푸어'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에너지 충전에 좋은 드링크 한잔하기에도 제격이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 @musinsa.official
무신사가 성수동의 터줏대감 대림창고에 스토어를 오픈했다. 200평이 넘는 공간 안에 무신사가 전개하는 100여개 라이징 브랜드의 의류, 스니커즈,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팝업 전시를 선보이는 팝업존을 비롯해 아디다스 태권도, 푸마 스피드캣과 같은 한정 아이템, 숍 인 숍 개념의 '무신사 부티크'도 소규모로 소개하고 있다.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으로 시작한 무신사의 정세성을 보여주는 스니커즈 존은 700여 종이 준비되어 있어 애호가라면 꼭 한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레이스먼트 | @racement.co.kr
최고의 러닝 경험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제공한다는 포부를 드러낸 '레이스먼트'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러닝 전문 편집숍. 레이스 트랙으로 꾸며진 공간부터 범상치 않은데, '나이키', '뉴발란스', '호카', '브룩스', '살로몬', '노말', '알트라', '스카르파'와 같은 전문 러닝화뿐 아니라 다양한 러닝 기어를 전개하고 있다. 무엇보다 러너를 위한 러너 라운지, '인피니티 러닝 랩'에서는 맞춤형 훈련 처방을 위한 과학적인 장비도 마련되어 있어 기록 향상을 목표로 한다면 러너에게는 최적의 장소이다. 방문 전 온라인 예약은 필수이니 꼭 참고하자.
피스피스피스 | @pspsps_kr
향 큐레이션 편집숍 '피스피스피스'가 온라인숍 론칭에 이어, 성수동 LCDC SEOUL 3층에 스토어를 오픈했다. ‘Perfect Scent, Perfect Sense, Perfect Story’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특별한 향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 플랫폼을 통해 보다 풍부한 향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프랑스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를 포함해 '프롤리스 런던', '토일렛페이퍼 뷰디', '오디딸리', '알타이아'의 향수, 홈, 바디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나만의 향을 아직 못 찾았다면, 지금 성수동 LCDC 3층으로 가보자.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