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Running
샥즈 오픈스윔 프로 S710
가격 24만9000원
오픈스윔 프로 S710은 골전도 이어폰이다. 골전도 기술은 뼈의 진동을 통해 소리를 고막이 아닌 달팽이관으로 곧장 전달한다. 귀가 개방되어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다. 운동하며 대화하는 경우에 벗거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끄지 않아도 돼 번거롭지 않다. 귓속에 습기가 차거나 열기가 오르지 않아 귀 건강에도 좋다. 이름은 오픈스윔이지만 러닝할 때 사용하기에도 좋다. 헤드폰만큼 밀착력이 뛰어나고 이어폰만큼 가벼워 달릴 때 저항이 적다. 땀에 젖어 미끄러지거나 귀에서 빠질 일도 없으니 최적이다. 물속에서는 최대 2m, 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모드와 MP3 모드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 역시 장점이다. 빗속을 달리며 음악을 듣는 순간 S710의 성능이 완벽한 도취감을 전해줄 것이다.
On Tennis
가민 포러너 165 뮤직
가격 45만9000원
가민 포러너 시리즈는 스포츠 전담 개인 비서라 불러도 좋을 만큼 섬세하다. 일과는 매일 아침 심박수를 측정해 생체 지표를 전달하는 일부터 시작한다. 몸 상태에 맞는 훈련 계획과 진행 강도를 제안하고 달성하도록 돕기도 한다. 제공하는 스포츠 모드는 25개 이상. 러닝을 포함해 모든 운동을 하기 좋다. 요즘 대세 운동인 테니스를 칠 때도 최고다. 직관적인 기록이 보이지 않아도 자신의 상태를 살펴 운동 효율을 알려주기 때문이다. 정밀한 코칭은 일어나서부터 잠든 순간까지 계속된다. 수면 단계를 분석하고 모니터링하며 마치 주치의처럼 신체를 살핀다. 작동 시간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1일, GPS 모드에서 최대 19시간. 몸 상태를 확인하는 단순한 기능을 넘어 운동을 함께할 트레이너를 아주 가까이 만나고 싶은 이에게 추천한다.
On Soccer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가격 34만8000원
넓은 야외 운동을 즐긴다면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완벽한 선택지다. 다 함께 즐기는 운동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함께 땀을 흘리는 순간 성능 좋은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열정적 음악이 사기를 북돋는다. ‘모험을 위해 태어났다’는 소개처럼 뛰어난 내구성과 이동 편리성을 갖췄다. 가방에 스트랩을 이용해 묶거나 카라비너를 연결해 걸면 끝. 방진, 방수 기능이 있어 흙이 묻더라도 물로 씻어내면 그만이다. 별도의 충전 없이 최대 27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원통 모양 디자인은 360도로 소리를 발산한다. 이리저리 구르진 않을까 싶지만 하단에 고무 패드를 더해 안정적으로 거치된다. 두 대의 스피커를 페어링해 사용하면 풋살장을 메우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결국 아웃도어 스포츠를 완성하는 건 좋은 장비다.
On Basketball
고프로 히어로 12
가격 55만8000원
스포츠를 즐기는 SNS 유저라면 고프로는 친숙할 터. 히어로 12의 핵심 요소는 역대 시리즈 중 최고 화질이다. 4K를 넘어 5.3K 해상도로 촬영할 수 있다. 흔들림에도 강하다. 하이퍼스무스 기능은 오프로드 라이딩 중에도 흔들리지 않게 촬영할 수 있을 정도다. 카메라 센서, 소프트웨어 안정화 기술 부문에서 에미상을 수상했을 만큼 기능은 수준급. 무게는 단 154g이다. 손바닥보다 작고 아이폰 15보다 가볍다. 초광각 촬영, 슬로모션, 야간 촬영도 가능하다. 다양한 기능을 통해 현실보다 더 역동적인 장면을 담아낸다. 상상해보라. 당신이 덩크슛에 성공하는 모습을 177도 각도로 담아낸 영상을. 히어로라는 이름처럼 밤이든 낮이든 물속이든 하늘 위든, 어느 날 어떤 곳에서나 결정적 순간을 함께할 것이다.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