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의 작은 틈을 돌려, 필요한 만큼만 갈아 쓰는 고농축 콜라겐 그라인딩 크림은 마치 부드러운 버터처럼 단단하고 리치한 제형으로 이뤄졌다. 정제수 없이 비건 인증을 받은 콜라겐 추출물과 보르피린™을 함유해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되며 부드럽게 흡수되어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 피부 저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가벼운 젤 크림 타입의 나이트 마스크는 비타민 B·C·E·F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세안 후 토너로 정돈한 피부에 충분한 양의 크림을 펴 바르고 마사지하듯 살살 흡수시키면, 남은 크림이 꾸덕하게 굳는데, 마치 얇고 부드러운 시트 마스크처럼 피부에 착 붙는 느낌. 메마르거나 건조한 느낌은 전혀 아니고, 겉은 살짝 마르고, 속은 촉촉한 상태가 유지된다. 그대로 최대 8시간 오버나이트 마스크로 사용 후 미온수로 씻어낸다.
요거트처럼 수분감 가득한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슬리핑 팩은 오메가6가 풍부한 귀리 버터, 피부 세포를 건강하게 가꾸는 세라마이드,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식물성 히알루론산이 풍부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을 부여한다. 저녁 세안 후 얼굴과 목에 도톰하게 펴 바르고 잠시 그대로 두었다가, 1분여 지난 뒤 남은 크림은 마사지하듯 피부에 흡수시키고 씻어내지 않은 채 그대로 아침까지 유지한다.
밀도 높고 부드러운 제형은 로션과 크림 사이, 밤낮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적당한 점도를 지녔다. 독자적인 다이내믹 블랙비 리페어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크림은 겔랑의 독자적인 성분인 익스클루시브 로열젤리와 4가지 허니가 결합되어, 풍부한 아미노산, 단백질 성분 등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 강화 및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아주 은은하게 전해지는 달큰하고 신선한 꿀 향기까지 기분 좋은 마무리.
<아레나옴므플러스>의 모든 기사의 사진과 텍스트는 상업적인 용도로 일부 혹은 전체를 무단 전재할 수 없습니다. 링크를 걸거나 SNS 퍼가기 버튼으로 공유해주세요.
KEYWORD